소녀시대 수영·유리·티파니, LA에서 맞춘 커플 모자! 추천하는 디즈니랜드 힐링 여행은?

1. 수영·유리·티파니의 특별한 LA 휴가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LA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유리와 티파니와 함께 떠난 이번 여행에서 세 사람은 'ON VACATION'이라는 문구가 적힌 커플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골프를 즐기고 쇼핑을 하며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이었다.

2. 멤버들도 부러워한 LA 여행

세 사람의 사진을 본 윤아는 "부러워!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기분"이라며 부러움을 나타냈다. 팬들 역시 "언니들이랑 여행 가고 싶다", "너무 귀여워요!"라는 댓글로 화답했다. 유리는 "다음 방학에도 함께 보내자"며 다음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3. LA 디즈니랜드에서 동심 가득한 하루

세 사람은 LA 디즈니랜드에서 어린아이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수영은 "평생 어린이"라는 글과 함께 디즈니랜드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이들은 디즈니 머리띠를 착용하고 미키 마우스 대관람차 앞에서 사진을 남겼으며, 티파니는 미키 마우스 가디건까지 맞춰 입어 눈길을 끌었다.

4. 반짝이는 밤, 디즈니랜드의 마법 같은 순간

디즈니랜드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쇼, 퍼레이드뿐만 아니라 화려한 야경으로도 유명하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반짝이는 미키 마우스 대관람차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며 LA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