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과 'LA 목격담'으로 화제 됐던 女 BJ 근황

방시혁과 ‘LA 목격담’으로 화제가 되었던
BJ 과즙세연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과연 어떤 근황일지 살펴볼까요?

출처: 과즙세연 유튜브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LA에서 함께하고 있는 영상이 발각된 BJ 과즙세연의 근황이 밝혀졌습니다.

13일 과즙세연 측은 “허위사실 및 비방 등의 게시물 제보 요청드립니다”라는 공지를 게재했는데요.

과즙세연 측은 “과즙세연에 관한 허위사실 및 비방 등의 악성 게시글(댓글 포함)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 모든 인터넷 커뮤니티, SNS 등등에서 발견하신다면 PDF 파일을 첨부하여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고소 관련 자료로 사용될 예정이니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유튜브 아임워킹

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BJ 과즙세연이 함께 LA 길거리를 걷는 모습이 확산됐는데요.

두 사람이 베버리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 방시혁이 과즙 세연 일행의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 등이 포착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출처: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방시혁 측은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바 있다”라며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출처: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과즙세연 역시 자신의 아프리카 TV 방송에서 “미국에 예약이 어려운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그때 의장님이 흔쾌히 도와주셨다”라며 “방시혁 의장님과 같이 동행을 하면 예약이 된다고 했다 저희가 꼭 가고 싶었던 레스토랑이라 부탁을 했고, 흔쾌히 동행으로 안내해 주셨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과즙 세연 유튜브

한편,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올해 만 24세로, 2019년 처음 방송을 시작해 아프리카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틱톡 등에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과즙세연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도 출연해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