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팔근육 깜짝! 쿨한 머슬핏 나시티 어디꺼

프랑스 남성복 브랜드 '휘삭(FURSAC)' 블랙 민소매 탑과 로프 패턴 팬츠로 멋낸 핫섬머룩

그룹 더보이즈(THE BOYZ)멤버 주학년이 블랙 민소매 티셔츠 하나만으로 섹시한 남성미를 과시했다.

주학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 민소매 티셔츠와 로프 패턴 데님 팬츠로 연출한 핫섬머룩 사진 3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학년은 스몰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탑으로 경쾌한 섬머룩으로 연출했다.

주학년이 착용한 슬리브리스 탑과 로프 패턴의 팬츠는 프랑스 남성복 브랜드 '휘삭(FURSAC)' 제품으로 알려졌다.

1973년 무슈 드 휘샥(MONSIEUR DE FURSAC)이 런칭한 휘삭은 50여년 이상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함과 쿨함, 시크하면서도 단정하지만은 않은 프렌치 감성을 가장 잘 구현한 브랜드다.

'휘삭'은 오랜 시간 축적된 맞춤복 노하우를 통한 우수한 품질과, 대담하고 자유로운 프렌치 스타일을 통해 차별화된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아시아권에서는 지난 5월 한국의 유명패션기업 아이디룩과 파트너십을 통해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잠실점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 = 더보이즈 주학년 인스타그램

주학년이 착용한 블랙 민소매 탑은 넥라인과 소매 배색으로 경쾌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유기농으로 만든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아이템이다.

데님 팬츠는 대조적인 세일러 로프 패턴이 돋보이며 코튼 트윌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뛰어나며 슬림한 핏으로 날씬해보이는 특징이 있다.

한편 주학년이 속한 더보이즈(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선우, 에릭)는 11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지난 2017년 12월 데뷔했다.

지난 3월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했다. 그룹 활동에 이어 멤버 개개인이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활약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세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시작한다.

↑사진 = 더보이즈 주학년 인스타그램
↑사진 = 더보이즈 주학년 인스타그램
↑사진 = 더보이즈 주학년이 착용한 '휘삭' 슬리브리스 탑
↑사진 = 더보이즈 주학년이 착용한 '휘삭' 로프 패턴 팬츠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