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눈광 김아영, 레이어드 셔츠와 스크런치 디테일로 완성한 힙한 사무실룩

/사진=김아영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속 김아영이 보여준 새로운 오피스룩 해석이 화제다. 그녀는 최근 자신의 SNS에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는 문구와 함께 책장 앞에 쪼그려 앉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무심한 표정과는 달리, 룩은 섬세하게 연출된 요소들로 가득했다.

이번 스타일링의 중심은 단연 시스루한 블루 셔츠다.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얇은 소재의 셔츠는 기본 단추 셔츠 위에 레이어드되며 독특한 텍스처를 만들어낸다. 단추는 모두 채운 포멀한 연출에 진주 목걸이로 단아함을 더했고, 안경과 올림머리는 전체적으로 지적인 무드를 강조한다. 여기에 블랙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단정함을 유지하면서도, 무심한 듯 시크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사진=김아영 인스타그램

시선을 끄는 또 하나의 포인트는 그녀가 들고 있는 브라운 컬러의 반달형 가방이다. 구조적인 디자인과 따뜻한 톤의 가죽이 조화를 이루며 룩에 안정감을 부여한다. 특히 가방에 매단 인형 키링은 감각적인 위트를 더하는 요소로 작용한다. 전체적인 톤을 차분하게 유지하면서도 귀여운 포인트로 균형을 맞춘 스타일이다.

주얼리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소매 끝에는 시스루 스크런치가 겹겹이 포인트를 더하고 있으며, 진주 목걸이와의 조화로 독특한 질감의 믹스를 이끌어낸다. 작은 디테일들이 모여 조용하지만 강한 개성을 드러내는 룩이다.

이 스타일은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출근룩이나 도서관, 갤러리 방문 등의 문화적 데이트 장소에 잘 어울린다.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레이어드 셔츠와 와이드 슬랙스, 미디엄 사이즈 토트백을 베이스로 하고, 스크런치나 유니크한 키링을 활용해 자신만의 포인트를 추가해보자.

무심한 듯 시크한, 감성적인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김아영의 이번 스타일링이 좋은 힌트가 될 것이다.

/사진=김아영 인스타그램

#김아영 #김아영패션 #김아영오피스룩 #레이어드셔츠 #브라운토트백 #지적인무드 #시스루셔츠 #와이드팬츠코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