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억대 기부 이어 종량제 봉투 선물 “이런거 주는 연예인 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공연장 인근 주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하는 게시글들이 여럿 올라왔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 주민들이 아이유에게 선물을 받은 것.
주민들은 "이런거 주는 연예인 처음 본다", "센스 있는 선물에 감동" 등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아이유가 공연장 인근 주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하는 게시글들이 여럿 올라왔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 주민들이 아이유에게 선물을 받은 것.
게시글에 따르면 월드컵경기장 인근에 있는 성산시영아파트 전세대에게 쓰레기 종량제 봉투 한 묶음이 전달됐다.
아이유는 9월 21일과 22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연 소음과 몰리는 관객으로 인한 불편 등에 대해 양해를 구하는 의미로 선물을 남긴 것.
주민들은 "이런거 주는 연예인 처음 본다", "센스 있는 선물에 감동" 등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18일 데뷔 기념일을 맞아 자신의 활동명과 공식 팬클럽명 ‘유애나’를 합친 ‘아이유애나’의 이름으로 ‘한국 어린이 난치병 협회’,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한사랑 마을’, ‘한사랑 영아원’에 총 2억 2천5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의 이번 상암벌 공연은 2022년 잠실 주경기장에 이어, 여성 뮤지션으로서 다시 한 번 ‘최초’ 입성 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첫사랑과 재회, 30년 흘러도 미모 그대로
- 46세 윤세아, 한줌 허리 드러낸 러닝 여신‥연예인 아우라 폭발
- 김창옥, 이효리♥이상순에 배운 교훈 “결혼 전 많은 남자 만나보길”(라디오스타)
- 고민시, 물에 젖은 비키니가 너무 섹시해‥살 떨리는 예쁨
- “15살 어린 女와 외도, 집 창고서 상간녀 발견” 진영 이혼 사유 충격(돌싱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