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조현아 인스타그램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서울 예술의전당 앞에서 포착된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연장을 찾은 그녀는 감성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따뜻하고도 지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아카데믹 코어’ 룩의 정수를 보여줬다.
조현아는 하트 패턴이 수놓아진 러플 셔츠를 선택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카라와 퍼프 소매가 클래식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전체적인 톤을 부드럽게 잡아준다. 하의는 풍성한 볼륨감이 매력적인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셔츠의 포인트를 잘 살려냈다. 아방가르드한 실루엣이 그녀의 차분한 이미지와 어우러져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조현아 인스타그램
슈즈는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부츠로 마무리해 따뜻한 무드를 더했으며, 여기에 브라운 빅사이즈 숄더백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깔끔하게 묶은 올림머리와 미니멀한 안경 스타일링은 공연장 특유의 정제된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
네티즌들은 “공연장과 찰떡인 코디”, “조현아 스타일은 늘 분위기 있어”, “셔츠 너무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쏟아냈다.
포멀한 셔츠에 볼륨 스커트를 매치한 이번 스타일은 문화예술 공간은 물론, 데이트룩이나 가을 나들이에도 활용하기 좋은 코디다. 조현아처럼 소품을 톤온톤으로 정리하면 부드럽고 감성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주말, 조현아처럼 클래식한 셔츠에 감각적인 볼륨 스커트로 지적인 분위기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조현아 인스타그램
#조현아 #조현아패션 #조현아셔츠룩 #러플셔츠 #볼륨스커트코디 #아카데믹코어 #클래식룩 #공연장패션 #감성룩 #가을패션 #스타패션 #로맨틱무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