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신제품 2년 만에 나온다, 애플 내달 7일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이 다음달에 신형 아이패드를 선보인다.
23일(현지시간) 애플은 5월 7일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초대장을 보냈다.
이 행사에서 애플은 지난해 내놓지 않은 새로운 아이패드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고서 등에 따르면 애플은 고급형 아이패드 프로의 업그레이드 버전과 더 큰 아이패드 에어를 출시할 가능성이 높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새로운 색상 공개도 예상돼


【실리콘밸리=홍창기 특파원】
애플이 다음달에 신형 아이패드를 선보인다.
23일(현지시간) 애플은 5월 7일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초대장을 보냈다. '렛 루스'(Let loose·마음가는대로)라는 태그 라인이 붙은 이 이벤트는 미국 동부 시간으로 내달 7일 오전 10시에 애플 웹 사이트에서 생중계된다.
이 행사에서 애플은 지난해 내놓지 않은 새로운 아이패드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렛 루스' 초대장에는 애플의 아이패드 스타일러스인 애플 펜슬이 등장한다.
보고서 등에 따르면 애플은 고급형 아이패드 프로의 업그레이드 버전과 더 큰 아이패드 에어를 출시할 가능성이 높다.
아울러 애플은 이번 행사에서 아이폰과 애플 워치 등의 새로운 색상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애플이 봄에 마지막으로 출시 행사를 개최한 것은 지난 2022년 3월이다. 당시 애플은 저가형 아이폰과 함께 최신 버전의 아이패드 에어를 선보였다.
한편, 애플은 올해 6월에 열리는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WWDC)에서 중요한 인공지능(AI) 관련 발표를 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theveryfirst@fnnews.com 홍창기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틴 발라드 황제' 이글레시아스, 성범죄 의혹 피소…스페인 국민가수
- 테이프로 온몸 칭칭 묶인 30대女 …벤츠 차량서 발견, 무슨 일
- 53세 이상민, 아빠 되나…대상 이어 겹경사
- 장윤정 "방송국에서 괴한한테 습격당해 '살려달라'고…임성훈이 제압"
-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 약점 녹취 요구?…'절친' 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자취 감췄던 오승환 "사고로 6년째 휠체어 생활"
- 강은비, 임신 21주차 유산 오열 "아들 못지켜"
- '용형4' "여자친구 죽이고 묻었다" 술취한 친구 고백에 수사 시작
- 현주엽, '만신창이' 된 근황…"40kg 빠지고 하루 약 21알"
-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 즐기며 한 말…"모텔비 굳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