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시슬리(SISLEY)
배우 이주빈이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슬리(SISLEY)와 함께한 여름 휴가룩을 공개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빈은 특유의 분위기와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10일, 이주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휴가를 함께 해준 나의 시슬리"라는 애정 어린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녀는 브라운 컬러의 러플 블라우스와 화이트 데님 팬츠를 매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여름 휴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시슬리(SISLEY)
이주빈이 선택한 아이템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시슬리의 제품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언발란스한 러플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더한다. 여기에 베이직한 디자인의 화이트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전체적인 룩의 균형을 맞추고,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주빈의 이번 스타일링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시슬리의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는 각각의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시슬리(SISLEY)
한편, 이주빈은 2025년 8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트웰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녀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주빈이 선보인 시슬리 스타일링은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잡으며, 올여름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그녀의 패션 감각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다.
#이주빈 #시슬리 #SISLEY #여름휴가룩 #스타일링 #패션 #블라우스 #화이트팬츠 #트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