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감탄 부르는 절제된 우아함! 도시적 감성 담은 모던 블랙룩

배우 송혜교가 18일 인스타그램에 "🇮🇹"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송혜교가 도시적인 분위기를 완성한 세련된 블랙 룩으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번 스타일링에서 송혜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주는 올 블랙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송혜교가 착용한 의상은 넉넉한 핏과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랙 톤의 투피스입니다.

허리 라인이 강조되지 않는 박시한 스타일이지만, 독특한 커팅과 소재감 덕분에 단조롭지 않으며 또한 높은 목 라인이 클래식한 이미지를 더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또한 긴소매와 넉넉한 길이의 상의는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트렌디함을 더했습니다.


특히 송혜교의 매끄럽게 떨어지는 검정 머리와 대비되는 밝은 배경으로 인해 그녀의 도회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한층 더 부각됐습니다.

여기에 심플한 액세서리 없이도 완벽하게 소화한 스타일은 송혜교 특유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잘 나타냅니다.

한편 송혜교는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검은 수녀들'에 출연합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며 지난 2015년 개봉해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며 544만 관객을 사로잡은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송혜교는 극 중 강한 의지와 거침없는 행동으로 소년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았습니다.

starnfashio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