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여행이 처음이라면 말도 안 통하고 걱정부터 앞서기 마련이죠. 일단 계획부터 막막할 텐데요. 어디를 가야 할지 뭐를 먹어야 할지, 숙소는 어디로 잡아야 하는지 고민되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닐 것입니다.
오늘은 여행톡톡에서 해외여행 초보자도 손쉽게 떠나기 좋은 여행지 5곳을 추천해드리려 하는데요. 한국인들도 많고 분위기도 좋으며, 난이도도 굉장히 낮은 곳으로만 알아보았으니, 여유롭게 떠나봅시다.
1. 베트남

베트남은 짧은 비행코스와 아름다운 바다가 어우러지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여행을 많이 떠나는 나라로 굉장히 유명한데요. 특히 다낭은 베트남 중부에 위치해 있는 도시로 베트남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꼽히기도 하였습니다.
인프라도 굉장히 좋으며, 한국인들도 많이 떠나는 해외여행지라 길을 잃었을 때, 한국인처럼 생긴 사람에게 다가가면 무조건 한국인일 정도인데요.
바다를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다낭 근처에 있는 사파로 향해, 숲을 만끽하며 정글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가득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2. 홍콩

중국은 입국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운 나라로 알려져 있어, 홍콩도 그럴 것이다라며 걱정부터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홍콩은 중국과는 다른 문화를 가지고 있고, 입국절차도 비교적 쉬워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떠나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의 서울과 비슷한 풍경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대중교통이 매우 잘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홍콩 곳곳을 돌아다녀볼 수 있는데요.
홍콩은 방문하는 사람의 목적에 따라 모두 즐기기 좋아 테마를 정해놓고 떠나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쇼핑이면 쇼핑, 관광이면 관광 등등 다양한 테마에 맞게 홍콩을 만끽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3. 일본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나라 일본은 우리나라와 비슷한 매력이 있으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있어 각종 즐길거리가 매우 많은 나라로 여겨지는데요. 일본의 도쿄나 오사카는 우리나라사람들이 가장 여행을 많이 가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최근 일본의 엔저로 인해 지금이 일본으로 떠나기 좋은 최적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낯선 분위기와 정겨운 분위기를 모두 즐기실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특히 바다를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오키나와로 떠나보시기를 추천드리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중 하나인 청량한 바다색과 다양한 문화를 느끼기에는 충분할 것입니다.
4.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치안도 매우 좋고 깨끗한 도심, 지하철이 잘 갖추어져 있어 자유여행을 떠나기 좋은 나라로 여겨지는데요. 특히 모든 지하철 구간들이 싱가포르 주요 명소들을 거치기 때문에 지하철패스 하나라면 싱가포르를 모두 즐기기에 매우 좋습니다.
치안이 좋은 만큼 늦은 저녁에도 도시가 아름답게 빛이 나며, 안전하게 나이트 투어를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높은 빌딩들이 마천루를 이루고 있지만, 초록빛으로 감싸는 자연도 함께 공존하고 있어, 쾌적하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여행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대만

유명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도 인정한 대만은 힐링여행 관광여행, 식도락 여행까지 즐길거리가 매우 많은 곳이기도 한데요. 특히 최근에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해지며, 대만으로 여행을 떠나기 더욱 쉬워졌습니다.
빠니보틀이 대만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대만사람들의 친절함 때문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친절하고 천사 같은 사람들만 모여있는 국가라 쉽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대만은 1년 내내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져 여름철에는 특히 추천드리지 않는 국가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10월부터 12월 안에 해외여행을 기획하신다면 이곳을 꼭 방문해 마음속 위안을 얻고 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