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낳고 15kg 감량, 공현주 몸매 관리 비법은?

조회 3192025. 2. 7.
사진=공현주 SNS

배우 공현주가 출산 후 몸매 변화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하며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6일 공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둥이 임신으로 25kg 가까이 살이 쪘었는데요~ 출산 후 15kg 정도 빠졌지만 1년 넘도록 정체기였다가 요즘 조금씩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현주는 핑크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이 드레스는 오프숄더 디자인으로 그녀의 가녀린 어깨선을 강조하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합니다. 특히, 공현주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미니멀한 스타일링으로 단아한 매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컬이 더해진 레이어드 헤어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하며, 풍성한 웨이브가 얼굴선을 자연스럽게 감싸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공현주는 2019년 1세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지난해 6월 이란성 쌍둥이 남매를 출산했습니다. 출산 후 몸매 변화에 대한 솔직한 고백과 함께 육아 중에도 자신을 가꾸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공현주의 근황에 대해 누리꾼들은 "여전히 아름답다",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 "육아와 자기관리를 모두 잘하는 모습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마이니어스타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