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10만원 이하'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추천
입춘도 지나고
조금씩 따뜻해지는 요즘.
다가오는 3월 봄 시즌을 맞이하여
집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바꿔보고 싶을 때
살펴봐야 할 오늘의 콘텐츠!
봄맞이 '10만원 이하'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추천
10만원 이하 가격으로
집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여러 소품들을 소개해 볼 테니
모두 함께 살펴보자고 *_*
아카이버
집 분위기를 가장 쉽게 바꾸는 방법, 바로 '포스터' 를 더해본다! 그럴 때 추천하는 포스터샵 브랜드 '아카이버(archive-r)'.
국내 작가들과의 1:1 계약을 통해 오직 아카이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작품들을 공개, 구매할 때마다 작가에게 일부 수익금이 지급된다고 하니 더더욱 의미 있는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 작은 A3 사이즈부터 초대형 사이즈인 700X1000(mm)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포스터 및 인테리어 액자 구입이 처음이라면 가장 무난한 A3~500X700(mm) 사이즈를 추천!
▶ 구매처 : https://www.archive-r.com
마틸라
자연을 모티브로 트렌디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리빙 디자인 브랜드, '마틸라'
특히 아늑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침실'의 경우 침구가 정말 중요한데, 디자인이면 디자인, 소재면 소재, 거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춰 이미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지.
▶ 구매처 : http://www.maatila.co.kr
파워플랜트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을 때 '식물' 만큼 딱 맞는 아이템이 있을까? 싱그러운 분위기와 피톤치드는 물론, 식물이 지닌 '생명력'이 선사하는 기운 넘치는 분위기까지!
예전과 달리 인터넷으로 '식물'을 구매하기가 쉬워진 요즘! 평소 식물에 관심이 있었다면 꼭 한번 살펴보길 추천하는 곳이야.
▶ 구매처 : https://www.powerplant.co.kr
영이오브제
식물을 키우는 것이 도저히 자신 없을 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는 '조화'. 한눈에 생화가 아님을 알아볼 수 있었던 옛날과 달리, 잎과 가지 하나하나 더욱 디테일해진 요즘의 조화들은 직접 눈으로 살펴보아도 생화인지 조화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라고.
꽃/식물 알레르기가 있어도 즐길 수 있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조화.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이오브제' 스토어를 추천!
▶ 구매처 : https://link.inpock.co.kr/02objet
올루미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인 빛! 이런 빛을 더욱 아늑하게 바꿔주는 건 바로 '조명' 이지.
하지만 너무 많은 조명 브랜드와 천차만별인 가격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가격 대비 뛰어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조명 브랜드 '올루미'를 추천해. 낮은 단 스탠드부터 플로어 스탠드까지 다양한 종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평소 조명에 관심이 있다면 잊지 말고 살펴보길.
▶ 구매처 : https://www.alllumi.com
CREDIT
EDITOR 에딧(@nomore_edit)
이미지 출처 각 제품별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