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일본에서 꼭! 먹어봐야 할 편의점 음식 BEST 10

조회수 2017. 9. 4. 13: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무작정 따라하기 도쿄
일본에서 꼭! 먹어봐야 할 편의점 음식 BEST 10

모다시경이 일본에 가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모다?


바로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를 사 먹는 것이라고 해요!


'일본 편의점 음식에 어떤 매력이 있길래, 입국하자마자 편의점으로 달려가는 걸까?'


궁금해진 여무따 운영자가, 일본 가면 꼭 사 먹고 와야 하는 편의점 음식 10가지를 엄선해 왔습니다.



일본 여행 가기 전에 알아두고 가세요!


<일본 3대 편의점>

잠깐!


추천 음식 알아보기 전에 일본 편의점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일본 3대 편의점은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마트랍니다.


일본 편의점에는 각종 PB 상품이 잘 나오는 편이에요.


그중에서도 세븐일레븐은 도시락과 주먹밥이, 로손은 베이커리와 디저트가, 패밀리 마트는 면 종류가 특히 강세랍니다.


<편의점 이용 꿀팁>

일본은 편의점 안에 화장실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이렇게, 일본 편의점은 우리나라와 같은 듯 달라요. 



1) 일본은 편의점 매장 안에 화장실이 있어요. 게다가 마음 편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2) 편의점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줘요. 편의점마다 시간제한이 있긴 하지만, 급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겠죠!



3) 택스프리가 가능한 편의점이 있어요. 시내에 있는 편의점 중 일부는 5000엔이 넘는 상품에 택스프리를 적용하고 있으니 확인하고 혜택받으세요!


1. 세븐일레븐 - 달걀이 듬뿍 든 샌드위치
<탓푸리타마고산도 / 220엔>

일명 성시경 샌드위치라 불리는 ‘달걀이 듬뿍 든 샌드위치’ 는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다른 지점에도 비슷한 샌드위치가 있지만 이왕 먹을 거라면 세븐일레븐으로 고고!



특히 일본 달걀은 신선하고 맛있기로 유명하니, (일본인들이 괜히 낫토에 날달걀을 곁들여 먹는 게 아니랍니다..!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일본 가면 달걀 샌드위치 꼭 드시고 오세요.

2. 로손 – 모찌롤
<모치쇼쿠칸로르 / 295엔>

저는 아직도 기억해요.  

"선배님, 저는 모찌롤 먹으러 일본 가는 거예요."라고 말하며 진짜로 일본으로 떠난 제 후배를요ㅋㅋㅋㅋ



아니, 얼마나 맛있길래. 그 정도인가? 싶었죠.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그 맛은 정말...하...신세계입니다.



여러분, 괜히 '모찌'가 붙은 롤이 아니에요, 빵은 쫜득쫜득하고 안에 듬뿍 들어있는 크림은 보기완 다르게 굉장히 진해요.



대신 시원하게 먹어야 해요! 더운 날에 아껴서 먹는다고 가방에 뒀다가 다 녹아 내려버리는...그런 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고요.

3. 패밀리마트 - 타누키 냉우동
<히야시타누키우동 / 398엔>

면 종류가 맛있는 패밀리마트에 갔다면 우동을 먹어야겠죠!  



타누키 냉우동은 면이 쫄깃쫄깃하고 육수도 맛있어서 한 끼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4. 로손 – 직화구이 연어 뱃살 주먹밥
<치카비야키 사케하라미 / 175엔>

일본에 갔다면 일명 무수비라 불리는 주먹밥을 먹어봐야 해요.



로손에서 파는 연어 뱃살 주먹밥 외에도 다양한 재료로 만든 주먹밥을 각 편의점에서 팔고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담아 먹어볼 것을 추천합니다!

5. 일본 편의점 오뎅
일본 편의점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겨울에 호빵을 팔 듯이 오뎅을 팔아요.

다양한 종류의오뎅과 유부 주머니, 소시지, 곤약 등을 골라 담아 포장할 수 있으니 한 번쯤 먹어보세요.

특히 국물이 배어있는 무가 정말 맛있으니 꼭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가격은 담기에 따라 각양각색이겠죠~
6. 직화로 구운 돼지 불고기 덮밥
<치카비데아붓타야키부타동 / 530엔>


로손의 고급형 브랜드인 내츄럴 로손에서는 불고기 덮밥을 팔아요.  


편의점 음식인 것 치고는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그만큼 알찬 구성!

7. 오하요 크림을 얹은 저지 밀크 푸딩
<오하요크리무노세쟈지규뉴푸링 / 158엔>

일본 애니메이션 좀 본 사람이라면 주인공들이 푸딩 먹는 장면 한 번씩은 다 보셨겠죠.



일본에 갔으면 일본 푸딩을 사먹어 봅시다. 요즘 일본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오하요 크림을 얹은 저지 밀크 푸딩’ 드시고 일본 만화 주인공이 된 기분 느껴 보세요ㅋㅋ

8. 자가리코 감자 스낵
<자가리코 / 149엔>

일본에서 사는 여무따의 한국인 친구가 말하길, "자가리코 버터 감자랑 맥주랑 같이 먹으니, 이건 마치 치맥을 하는 느낌이야...★"


가을 한정판 버전도 나오는, 믿고 먹는 감자 스낵, '자가리코'는 치즈 맛, 소유 맛, 버터 맛 등이 있는데요, 제 친구 말을 믿고 어디 한 번 버터 맛에 도전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ㅎㅎㅎ

9. U.F.O 컵라면
<216엔>

일본하면 라멘!!이지만, 막상 편의점에 들어가서 하나 골라오려고 하면 막막...해져요.



너무 종류도 많아 보이고, 자칫하다간 실수로 노맛 컵라면을 고를 수도 있잖아요ㅠㅠ?



그럴 땐 망설이지 말고 U.F.O 야키소바를 덥석 집어오시면 되겠습니다. 또 무난한 걸 원한다면, 일드에서도 많이 나오는 '닛신 컵누들'을 고르셔도 좋아요.



아, '돈베이 우동'이라는 유명 브랜드도 있는데요, 돈베이 우동은 튀김우동, 카레우동, 우육면 등 모두 우리나라 사람들이 무난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10. 피노 아이스크림
<130엔>

찐~한 아이스크림 겉면에 사르르 녹는 초콜릿이 코팅된 아이스크림, '피노'.



지난여름 휴가 때 후쿠오카에 다녀온 여무따 운영자는 요 귀여운 모양에 빠져서 냉큼 구입했었는데요, 단 걸 그렇게 많이 못 먹는데도 불구하고 뜯는 순간, 모든 귀요미 피노들이 순삭했다는 사실ㅋㅋㅋ



포장지를 뜯으면 안에 초코송이처럼 생긴 아이스크림과 함께, 콕! 찍어 먹을 수 있는 포크가 함께 들어있어요.



초코맛 뿐만 아니라, 망고와 패션후르츠 등 한정으로 나온 맛도 있는데 더울 때 하나씩 먹으면 더위도 가시고 더위에 지친 짜증도 한결 가셔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