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핫세 딸,'인디아 아이슬리'의 화보사진

'로미오와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
올리비아 핫세(Olivia Hussey)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영국 여배우인데요.
출처: OliviaHussey 인스타그램
'영원한 줄리엣'
1964년 TV 영화 <더 크런치>로 배우로 데뷔했고, 1968년에 <로미오와 줄리엣>에 출연했고요.
출처: OliviaHussey 인스타그램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 대히트
<로미오와 줄리엣> 영화 출연 당시 그녀의 나이는 17세이었고요. 500 대 1의 경쟁을 뚫고 ‘줄리엣’으로 뽑혔다고 하네요. <로미오와 줄리엣>의 대히트로 이듬해인 1969년에 골든글로브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OliviaHussey 인스타그램
여러 영화 출연
<로미오와 줄리엣> 이후, <나자렛 예수>에서 성모 마리아 역을 하기도 했고요. 2003년에는 <마더 테레사>에서 테레사 수녀 역으로 출연했네요.
올리비아 핫세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
올리비아 핫세(Olivia Hussey)는 3번의 결혼을 통해 각각 1명의 아이를 두었는데요.
'인디아 아이슬리'
1991년 가수 겸 배우인 데이비드 아이슬리와 결혼해 1993년 태어난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화보 사진들이 공개될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네요.
출처: OliviaHussey 인스타그램
'올리비아 핫세'와 닮은 딸
올리비아 핫세의 어린 시절 사진(왼쪽)과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사진(오른쪽)이고요. 그럼 인디아 아이슬리의 화보 사진 구경해보실까요?
출처: OliviaHussey 인스타그램
아역으로 데뷔
딸 인디아 아이슬리는 2003년 테레사 수녀의 일대기를 그린 TV 다큐 ‘캘커타의 테레사 수녀’에 아역으로 데뷔해, 2012년 영화 '언더월드 4 어웨이크닝'에 출연했고요. #인디아 아이슬리의 화보 사진
'인디아 아이슬리' 화보 사진
미국 ABC-TV 드라마 ‘미국 10대의 숨겨진 삶’, 영화 ‘헤드스페이스’, ‘말레피센트’ 등에 출연하기도 했네요. #인디아 아이슬리의 화보 사진
'인디아 아이슬리' 화보 사진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화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올리비아 핫세 딸 닮았다"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충격적인 두 모녀의 미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