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태현은 '웃찾사', '세바퀴', '얼짱시대', '특별기자회견 용감한 기자들', '스친송'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해왔습니다.

홍익대 동양화과를 졸업한 미자는 2009년 19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국방FM '장용, 미자의 행복한 국군', '동엽, 미자의 행복한 국군' DJ를 맡았습니다. E채널 '내 형제의 연인들: 가족이 보고있다'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미자는 지난 2022년 JTBC 예능 '딸도둑들'에 출연해 MC 홍진경이 “비혼주의였는데 한 달 만에 결혼을 생각한 건 너무 빠른 거 아니냐”라며 놀라움을 표하자, 미자는 “결혼해야겠다는 것보다는 그냥 결혼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었다. 이 사람과 가족이 될 것 같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3월 열애설이 터졌고 하루 만에 결혼설이 나왔는데 이 때문에 ‘혼전 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오해도 받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이 나온 당시 단 하루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발표한 미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가족 친지분들과 작은 결혼식을 하게 됐다.”라며 웨딩 사진과 함께 결혼 사실을 전해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렇게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약 1년간의 교제 끝에 2022년 4월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한편 미자는 2022년 6세 연상의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하고 유튜브 채널과 SNS로 활발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