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나, 방송서 실제 계좌번호 풀공개‥우승 욕심 활활(골때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리나가 제5회 슈퍼리그 우승 욕심에 실제 자신의 계좌번호까지 공개했다.
9월 25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 세계관의 확장'(이하 '골때녀')에서는 결승전을 앞둔 FC월드클라쓰와 FC탑걸 선수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결승전 당일 제2회 슈퍼리그 우승팀인 탑걸이 먼저 등장했다.
채리나는 "우승 상금은 여기로 보내달라"며 은행명까지 적힌 실제 계좌번호를 적어 우승 욕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채리나가 제5회 슈퍼리그 우승 욕심에 실제 자신의 계좌번호까지 공개했다.
9월 25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 세계관의 확장’(이하 ‘골때녀’)에서는 결승전을 앞둔 FC월드클라쓰와 FC탑걸 선수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결승전 당일 제2회 슈퍼리그 우승팀인 탑걸이 먼저 등장했다. 아크릴판을 본 선수들은 각자 각오를 판에 적었다. 채리나는 “우승 상금은 여기로 보내달라”며 은행명까지 적힌 실제 계좌번호를 적어 우승 욕심을 드러냈다.
유빈이 “최초 2연승은 탑걸”이라고 적자, 막내 라인 이채연과 다영은 노래를 부르며 춤까지 춰 흥을 폭발했다. 이어 이채연은 “나는 아주 멋지게 데뷔 골을 결승에서”라고 적어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뒤이어 월드클라쓰 선수들도 각오를 적으러 등장했다. 나티는 “이기는 비결은 포기하지 않는 것”이라고 적었고, 다른 선수들도 “위기 없이 이기면 영광도 없다”, “결승전에서 감독님을 웃게 만들 거야”, “별 하나를 더 가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 등 각오를 각국 언어로 적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
- 정해인♥정소민, 진한키스 어른연애 “나쁜 짓 해도 돼” (엄친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