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코리안 시리즈?…CGV, 기아vs삼성 경기 이원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O리그 1,2위의 경기를 또 한 번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CGV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진행하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를 CGV왕십리에서 이원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KBO리그 1,2위의 경기를 또 한 번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CGV는 오는 23일 오후 6시 30분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진행하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를 CGV왕십리에서 이원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MBC스포츠플러스와 함께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MBC스포츠플러스 중계방송에서 야구장과 함께 CGV 상영관이 이원 송출될 예정이다.
두 팀은 현재 KBO 리그 1,2위에 올라있어 이번 경기는 '미리 보는 코리안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다. 올 시즌 양 팀 전적은 기아가 10승 4패로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다. 정규시즌 맞대결은 2경기가 남았으며, 이번 생중계는 마지막 2연전 중 첫 번째 경기다.
이번 이원 생중계는 단순 생중계를 넘어 실제로 상영관에 중계석이 마련돼 있어 관객들은 현장에서 생생한 중계를 즐길 수 있다. 각 이닝이 끝날 때마다 아나운서가 관객석을 돌아다니며 관객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 있는 관객들은 실시간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경기 당일 오후 6시부터 박재홍 해설위원과 김수환 캐스터, 박지영 아나운서가 무대인사를 진행한 후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CGV는 앞서 KBO와 2024 KBO 리그 CGV 극장 상영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야구와 극장의 만남을 통한 시너지를 극대화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CGV는 매주 일요일 2024 KBO 리그를 극장에서 생중계하며 극장에서 즐기는 새로운 야구 응원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극장에서 생중계하는 경기는 평균 50%가 넘는 객석률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23일에는 2024 KBO X CGV 야구의 날 뷰잉파티도 진행한 바 있다.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CGV에서 생중계하는 KBO 리그가 야구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야구장 못지않은 생생한 경기를 극장에서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팬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곽튜브 학폭 피해자 코스프레? 소속사 "2차 가해…게임기 훔친 적 없다" 적극 해명
- '지옥에서 온 판사' PD "박신혜 연기 구경…빨려 들어가는 중력이 작용하는 배우"
- 일론 머스크 말대로…'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 킬러 역할로 배우 데뷔
- "눈물 날 것 같아"…1회 남은 '굿파트너', 장나라X남지현X김준한X표지훈 마지막 소감
- 화사, 오늘(19일) 미니 2집으로 컴백…싸이→라치카X잼리퍼블릭 참여
- [스브수다] 매 장면 '연기 차력쇼'…손현주-김명민, 神끼리 붙이니 좋지 아니한가
- '골때녀' 배성재, "배우 김고은, '골때녀' 팬…축구해 볼 생각 있다면 이영표가 직접 가르쳐드릴
- '미우새' 배종옥, "몸무게 48kg 유지가 철칙…몸매 유지 위해 고기 8년 동안 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