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출시 2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오메가 나쟈' 선봬

최종봉 2025. 5. 8. 10: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및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인 스토리 시즌3 7 지역을 확장하고 신규 캐릭터 '오메가 나쟈'를 선보인다. 시즌3 7지역은 주인공 케이 일행이 달아난 넬라를 찾기 위해 방문한 판데모니움에서의 모험담을 담는다.

내달 4일까지 픽업 소환할 수 있는 신규 페스티벌 캐릭터 오메가 나쟈는 암속성의 방어형 캐릭터로, 적의 행동 게이지를 대량으로 감소시키는 등 강력한 적과의 전투에 특화됐다.

주요 스킬로는 최대 50% 확률로 대상의 속도를 감소시키고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포식자의 광란'이 있다. 전체 공격 스킬인 '아성체의 끝'은 최대 2턴 동안 아군 전체에게 실드를 부여하고, 적에게는 강화 효과 지속 턴수를 감소시키는 '이레귤러 감염증'을 부여한다.

스마일게이트는 2주년 기념 메인 이벤트 '메르샤 페스티벌'과 함께 신규 이벤트 던전 2종을 개최한다.

이외에도 새로운 스토리를 감상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을 만나볼 수 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