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오는 프로배구…13일부터 '2024 통영·도드람컵' 티켓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티켓 판매가 오는 13일 열린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오는 21일 개막하는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의 온라인 티켓 판매를 13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도드람컵은 통영에서 처음 개최되는 KOVO컵 대회로, 남자부는 오는 21일, 여자부는 오는 29일 개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채현 기자 =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티켓 판매가 오는 13일 열린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오는 21일 개막하는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의 온라인 티켓 판매를 13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티켓 판매는 KOVO 통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각 경기 당일을 기준으로 8일 전 오전 11시부터 순차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현장 티켓은 온라인 판매 후 잔여석에 한해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대회가 열리는 통영체육관 현장 매표소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좌석은 1층 지정석(중앙석·서브석·프리미엄석)과 2·3층 비지정석으로 구성된다.
이번 도드람컵은 통영에서 처음 개최되는 KOVO컵 대회로, 남자부는 오는 21일, 여자부는 오는 29일 개막한다.
대회는 남녀부 각각 28일과 다음 달 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남녀부 각 8팀씩 총 16팀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남녀 각 1팀의 초청팀이 합류해 우승을 두고 겨룬다.
남자부에서는 국군체육부대가, 여자부에서는 일본의 프레스티지 인터내셔널 아란마레가 참가한다.
초청팀인 국군체육부대에는 세터 황택의와 아포짓 스파이커 임동혁 등의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포진해 있으며, 아란마레는 2023~2024시즌 천황배&황후배 전일본 배구선수권대회 9위, 일본 SV리그 11위에 올랐던 팀이다.
이번 컵 대회 경기는 2개 조로 나뉘어 조별리그를 치른 뒤 상위 2팀이 4강에 올라 토너먼트에 나서게 된다.
남자부 A조에는 OK금융그룹,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KB손해보험이, B조에는 삼성화재, 우리카드, 한국전력, 국군체육부대가 포함됐다.
여자부 A조는 GS칼텍스,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페퍼저축은행, B조에는 IBK기업은행, 정관장, 흥국생명, 아란마레가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결혼식 취소 위기 후 근황···핼쑥해진 얼굴
- "너무 예쁘잖아"…이동국 딸 재아, 미스코리아 엄마 닮은꼴
- 김민희, 불륜 후 100억 빌라서 14억집으로 이사 "돈 적은 홍상수 사랑해"
- 이정재, 女 연예인도 울고 갈 하의실종 패션에 각선미
- 아이유, 13년 후배 아이브에 허리 숙여 사과…무슨 일?
- 이이경 "L사 사장 출신 아버지가 위약금 물어준다며 연기 반대"
- 계엄옹호 차강석, '정신나간 놈' DM에 "중국인 내정간섭 그만"
- '55세 미혼' 심현섭, 11세 연하와 올봄 결혼한다
- '강원래 아내' 김송 "가정 때려치고 이혼으로 벗어나고 팠다"
- '尹 지지' JK김동욱 "옳은 것 행하는 50% 있어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