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예진 정서주 평행이론 “중2 데뷔 국민여동생” (미스쓰리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예진과 정서주가 공통점을 찾았다.
정서주는 임예진을 드라마에서 많이 봤다며 "잡지 표지모델로 데뷔를 하셨더라. 저도 표지모델을 한 적이 있다"고 공통점을 언급했다.
임예진과 정서주는 모두 중학교 2학년 때 데뷔해 순수하고 깨끗한 미소녀 이미지 국민 여동생 타이틀도 가지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예진과 정서주가 공통점을 찾았다.
10월 23일 방송된 TV조선 ‘미스쓰리랑’에서는 겉바속촉 언니들 특집으로 임예진, 이경실, 김효진이 출연했다.
임예진은 정서주를 만나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다. 정서주가 결승까지 가는 걸 가슴 졸이며 봤다. 옆에 서서 이런 시간을 가질지 상상도 못했다. 이 자체로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라고 말했다.
이어 임예진은 “정서주가 ‘동백 아가씨’ 부르는 걸 보고 노래를 배웠다. 앵콜이 나오면 부르려고 3곡 정도를 배웠다”며 보컬 트레이너에게 전문적으로 노래도 배웠다고 했다.
정서주는 임예진을 드라마에서 많이 봤다며 “잡지 표지모델로 데뷔를 하셨더라. 저도 표지모델을 한 적이 있다”고 공통점을 언급했다. 임예진과 정서주는 모두 중학교 2학년 때 데뷔해 순수하고 깨끗한 미소녀 이미지 국민 여동생 타이틀도 가지고 있었다.
붐이 과거 인기를 묻자 임예진은 “제가 활동할 때는 제 나이 또래 연예인이 없었다. 저 혼자 학생 영화 다 찍고 광고 다 찍고 MC 다 하고 DJ 다 하고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답했다. (사진=TV조선 ‘미스쓰리랑’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박신혜 “안유진 빛나, 눈에 보석 박은 것처럼 너무 예뻐” (틈만나면)[어제TV]
- 활활 불탄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네 “난 이미 끼고 있다” 커플링 자랑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