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22기 '결혼 커플' 공개 임박?! "이건 정말 대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수영장 선택'이 부른 22기의 '극과 극' 상황이 공개된다.
오늘(9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수영장 선택' 후 데이트를 다녀온 22기 돌싱남녀들이 로맨스 중간 정리에 들어가는 모습이 펼쳐진다.
'수영장 선택' 후 희비가 엇갈린 22기 돌싱남녀의 데이트 전말은 오늘(9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 장벽을 넘을 수 있을까?"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수영장 선택'이 부른 22기의 '극과 극' 상황이 공개된다.
오늘(9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수영장 선택' 후 데이트를 다녀온 22기 돌싱남녀들이 로맨스 중간 정리에 들어가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한 돌싱남은 만족스러운 데이트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뒤, 다른 돌싱남에게 "(데이트했던 상대와) 한번 만나보자는 생각"이라며 최종 선택까지 예감케 하는 '핑크빛 발언'을 한다. 또 다른 돌싱남도 "저도 선택이 되었다"면서 여러 호감녀 중 한 명으로 마음을 굳혔음을 알린다. 여자 숙소로 돌아온 한 돌싱녀 또한, "계획대로 됐네!"라며 데이트 결과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낸다.
반면, 한 돌싱녀는 "우리가 그 장벽을 넘을 수 있을까? 자신감이 없다"면서 사실상 로맨스가 종결되었음을 털어놔 씁쓸함을 안긴다. 급기야 한 돌싱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데이트 후 마음이 180도 달라졌다"며, 갑자기 아무도 예상치 못한 한 돌싱남을 지목하며 "내가 (그 돌싱남을) 꼬실 수 있다!"라고 마지막 스퍼트를 예고해 소름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22기 결혼 커플의 마지막 힌트가 공개되자, "으아악!"이라면서 단체로 포효한다. 제작진이 '나는 SOLO' 역대 아홉 번째 결혼 커플이자, '돌싱' 최초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커플에 대해 시원하게 정보를 방출하자, 모두가 충격의 도가니에 빠지는 것. 데프콘은 "우와"라며 '말.잇,못'하고, 이이경은 그 자리에서 벌떡 일어서더니 '얼음'이 된다. 송해나 역시, '입틀막' 하다가 "이건 진짜 대박이다!"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과연 22기 결혼 커플이 누구인지, '수영장 선택' 후 로맨스 중간 정리에 들어간 돌싱남녀들의 이야기에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6.2%까지 뛰어올랐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 비드라마 화제성'(10월 1일 기준)에서 1위, 9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TOP10'에서 1위를 수성해 매주 뜨거운 화제성과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SBS Plus,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솔' 22기 옥순, "내가 미쳤나 봐" 오열…왜?
- '나는 SOLO' 데프콘, 2순위 데이트 관전 "뭐 하는 거야" 극대노
- ‘나솔’ 21기 영철, 순자와 손까지 잡았는데 마음 돌변? “생각 중”
- ‘나는 SOLO’ “차였다” VS “알러뷰” 극과 극 로맨스 발발…데프콘 “큰 거 온다”
- ‘나는 SOLO' 19기 모태솔로남, 정체 대방출 ’충격‘...데프콘 “공부를 열심히 하면 뭐해”
- ‘나는 SOLO' 모솔 특집! ’꽃다발 공격‘에 뚝딱뚝딱 ’로맨스 봇‘ 탄생?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