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아내와 8년째인데.. 배우가 전한 반가운 소식

조회수 2024. 4. 16. 1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이희준은 모델 이혜정과 지난 2016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행복한 가정 덕분인지 이희준은 최근까지 여러 작품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서 열일 중이다.

최근 영화 '황야'부터 OTT 시리즈 '살인자ㅇ난감' '지배종'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이런 그가 신작 개봉 소식을 전해 반가움을 더한다.

이희준 이번에 코미디…이성민과 함께 '핸섬가이즈' 여름 출격
영화 '핸섬가이즈'에서 웃음 콤비를 보여줄 이성민과 이희준. 사진제공=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이성민 이희준 주연의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가 여름 개봉을 확정했다.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는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돼있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이 '핸섬가이즈'로 뭉쳤다.

이성민과 이희준이 각각 재필과 상구 역으로 '환장의 콤비'를 선사한다. 이성민은 '서울의 봄' '남산의 부장들'로, 이희준은 '남산의 부장들' '황야'로, 다수의 작품에서 선굵은 연기를 펼친 두 사람은 이번 영화에서 파격적 비주얼을 예고했다.

공승연은 대학생 미나를, 박지환은 최 소장, 이규형은 남 순경 역으로 코미디 앙상블을 선사한다.

'핸섬가이즈'는 '서울의 봄'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등의 작품을 선보인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새 작품으로 올 여름 극장을 찾는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