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 귀여웠는데..이마 까고 여신 된 170cm 연예인, 일상룩

아이브 레이 님은 이마를 깔끔하게 드러내고 아래로 묶은 헤어스타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어요. 민무늬의 민소매 크림색 롱원피스와 크림색 팬츠를 매치하여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블랙 쇼퍼백을 더해 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추가했죠.

민소매 크림색 롱원피스, 여리여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
아이브 레이 님이 선택한 민무늬 민소매 크림색 롱원피스는 시원하면서도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크림색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롱원피스는 우아한 실루엣을 만들어주었죠. 민소매 디자인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스타일로, 전체 룩에 자연스러운 여성스러움을 강조합니다.

크림색 팬츠, 편안하면서 세련된 하의
하의는 크림색 팬츠로, 원피스와 톤을 맞추어 부드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이어갔어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했습니다. 크림색 팬츠는 롱원피스와 조화를 이루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실루엣을 만들어냈죠.

블랙 쇼퍼백, 세련된 마무리
아이브 레이 님은 블랙 쇼퍼백을 매치하여 전체 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주었어요. 블랙 컬러의 쇼퍼백은 크림색 아이템들과 잘 어울리며, 룩에 대조적인 느낌을 주어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쇼퍼백은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전체적인 룩을 완성하는 중요한 액세서리였죠.

세상 귀여웠는데..이마 까고 여신 된 170cm 연예인 아이브 레이 님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룩은 민소매 크림색 롱원피스와 크림색 팬츠를 매치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 룩이었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