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식' 박나래, "태연 팬" 강훈 위한 깜짝 서프라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훈이 '나래식'에 출격한다.
9일 저녁 6시 30분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4회에는 배우 강훈이 등장한다.
이어 박나래는 강훈 만을 위한 깜짝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쳐 시선을 강탈한다.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은 강훈은 몸 둘 바를 몰라 하는데, 과연 박나래가 준비한 서프라이즈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강훈이 '나래식'에 출격한다.
9일 저녁 6시 30분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4회에는 배우 강훈이 등장한다.
이날 강훈은 박나래에게 "사람을 웃게 하는 웃음소리를 갖고 계시다. 뵙고 싶었다"라고 말해 시작부터 진한 훈훈함을 안긴다.
또한 박나래는 강훈에게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냐"라며 이상형을 묻고, 강훈은 "작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밝혀 박나래를 심쿵하게 한다.
그 가운데 강훈은 좋아하는 아이돌로 소녀시대 태연을 언급하는데, 박나래는 "태연이 이 자리에 나타나면 어떨 것 같냐"라고 말해 강훈의 잇몸을 만개시킨다.
이어 박나래는 강훈 만을 위한 깜짝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쳐 시선을 강탈한다.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은 강훈은 몸 둘 바를 몰라 하는데, 과연 박나래가 준비한 서프라이즈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나래식'은 오픈 2주 만에 구독자 수 10만 명을 넘어서고, 매회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인기 채널로 급상승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