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여성 골퍼 니즈 반영 ‘레바 라이즈’ 라인업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여성 골퍼의 니즈를 반영한 퍼포먼스 골프클럽 '레바 라이즈' 라인업을 새로 선보였다.
레바 라이즈는 파워풀한 스윙과 더 나은 스코어를 원하는 여성 골퍼를 위해 설계된 클럽으로, 캘러웨이골프의 데이터 기반 설계 기술이 총망라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바 라이즈는 파워풀한 스윙과 더 나은 스코어를 원하는 여성 골퍼를 위해 설계된 클럽으로, 캘러웨이골프의 데이터 기반 설계 기술이 총망라됐다. Ai 10x 페이스, 트라이액시얼 카본 크라운(Triaxial Carbon Crown),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 구조 등 최첨단 기술을 적용해 클럽의 성능을 극대화했다. 또 샤프트·그립·컬러까지도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 골퍼의 감성까지 만족시킨다.
레바 라이즈 라인업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3번, 5번, 7번), 하이브리드(4번, 5번, 6번) 클럽과 6번부터 SW까지의 7개 아이언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레바 라이즈 드라이버는 여성 골퍼의 스윙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Ai 10x 페이스를 통해 볼 스피드, 스핀, 관용성의 균형을 최적화하며 높은 관성모멘트 설계와 카본 크라운이 더해져 비거리와 방향성 모두 탁월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아이언 또한 Ai 10x 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볼 스피드와 일관된 스핀, 높은 관용성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거리 간극 없는 클럽 구성이 가능하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레바 라이즈는 여성 골퍼의 감성을 고려한 차별화를 선보였다. 전 라인업에 적용된 ‘오션 그린’ 컬러 포인트는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며, 기존 여성용 클럽에서는 보기 힘든 디자인 완성도를 자랑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레바 라이즈는 단순히 쉽게 치는 여성용 클럽이 아니라, 더 나은 스코어를 원하고 파워풀한 플레이를 추구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퍼포먼스 클럽”이라며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레바 라이즈는 차세대 여성 골퍼의 플레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줄 완성형 클럽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현태 선임기자 htchoi@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아이 첫 생일은 한 번뿐”…1000만원 돌잔치 대기표 받는 대한민국의 오늘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케이크 하나 사려고 5시간?”…줄 서다 지쳐도 사람들이 안 떠나는 이유 [일상톡톡 플러스]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BTS 이코노미’의 귀환…부산은 이미 ‘숙박 예약’ 전쟁 중
- “한국, 세계 최고 수준이었다”…우유 한 잔 차이였다고요?
- 갑질·주사이모·남친…박나래·매니저, 더 공개할 것 남았나 '진흙탕 싸움'
- “당뇨 걱정되면 커피부터 바꾸라?”…의사들이 멈칫한 이유
- “하루쯤 괜찮겠지”…그 선택이 10년 뒤를 망쳤다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