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승혜 인스타그램
김승혜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셀카 한 장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랜만에 머리 하나로 묶음”이라는 멘트와 함께 포니테일 스타일을 선보인 그녀는 화이트 블라우스로 단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여름철 데일리룩에 완벽한 해답을 제시했다.
이날 김승혜가 선택한 스타일링은 하이넥 라인의 리본 블라우스다. 은은한 광택이 도는 실키한 소재는 피부 톤을 더욱 밝혀주며, 여유 있는 핏이 격식 있는 자리에도 무리 없이 어울린다. 목선을 감싸는 리본 디테일은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인상을 더해주고, 깔끔한 포니테일 헤어와 조화를 이루며 전체적인 룩의 정갈함을 극대화했다.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은 내추럴 톤으로 피부 본연의 윤기를 살렸으며, 시원하게 열린 눈매와 생기 있는 입술 컬러가 셀카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었다. 팬들은 “승혜님 머리 묶은 거 너무 잘 어울려요”, “블라우스 어디 건가요?” 등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화이트 블라우스는 다양한 하의와 매치가 쉬운 아이템이다. 슬림한 슬랙스나 H라인 스커트와 매치하면 오피스룩으로, 데님 팬츠와 함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김승혜처럼 포니테일 헤어와 함께 연출하면 더욱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다.
트렌드가 바뀌어도 단정함은 변치 않는 매력이다. 이번 시즌, 김승혜처럼 심플하고 세련된 미니멀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김승혜 인스타그램
#김승혜 #김승혜패션 #김승혜블라우스 #화이트블라우스코디 #미니멀룩 #단정한스타일 #출근룩추천 #내추럴메이크업 #포니테일헤어 #여름코디 #스타패션 #꾸안꾸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