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베지밀 커피블렌딩 소이 (CU)
베지밀에 커피를 섞으면 어떤 맛이 날까요? 그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제품이 나왔어요.
달콤한 맛이 처음엔 느껴지다가 두유로 끝마무리되는 베지밀 커피블렌딩소이는 꼭 한 번 드셔보세요.

2. 하랜띵스 엑소쉬림프볶음면 (CU)
맵고 짜고 자극적인 새우 볶음면 맛을 원하는 분께만 추천해요. 맵찔이는 구매금지.

3. 하인즈 후실리케찹 포켓모닝 (CU)
베이크하우스 405 빵에 하인즈 케찹에 버무린 후실리가 들어있는데 새콤달콤한 맛이에요.

4. 하인즈 에그머스타드 포켓모닝 (CU)
CU의 자체 베이커리브랜드인 베이크하우스 405와 하인즈가 만나 독특한 제품을 선보였어요.
에그머스타드가 베이크하우스405 빵에 들어있는데 촉촉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에 에그마요 모닝빵 먹는 맛이라 구매 추천해요!

5. 취하채 하이볼 (CU)
과일화채에 하이볼을 섞으면 이런 맛이 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하이볼이에요. 파인애플 청크와 레드체리, 나타드코코가 황금비율로 들어있어요.
하이볼의 변신은 어디까지 진화될 수 있을 지 궁금해요.

6. 밀레앙 바스크 치즈케익 (GS25)
밀레앙 치즈케익을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어서 반가웠는데 치즈맛이 생각보다 약해서 많이 아쉬워요.
편의점에서 밀레앙을 만나 반가웠는데 바스크 치즈케익의 진한 치즈맛을 기대하면 실망할 수 있어요.

7. 트리플멜로크럼블 (GS25)
딸기, 망고, 사이다 3가지 맛의 폭신폭신한 마시멜로와 달고 바삭한 크럼블의 앙상블이 매력적이라 재구매할래요!

8. 이연복 중화요리도시락 (GS25)
크림새우, 유린기, 소시지, 중화제육, 단무지와 김치까지 중식당에서 중화요리를 먹는 것 같은 구성에 6,000원 가격이면 나름 괜찮아요.
중식당 음식이 그리운데 근처에 중국집 없는 분께 추천해요.

9. 혜자로운 샌드위치 아삭아삭 루꼴라 (GS25)
풀때기만 들어있는 것 같은 샌드위치라서 실망할 수도 있겠지만 바질페스트와 치즈, 토마토가 열일하니 맛있어요.
신선해서 먹고나도 속이 덜 부담스러워 구매 추천해요.

10. 성수 저당베이글 블랙올리브 (GS25)
성수 저당베이글 블랙올리브는 기존에 먹던 베이글에서 당을 줄이고 건강을 챙겼어요.먹고나도 더부룩함도 없고 블랙올리브의 짭짤하고 특유의 향이 매력적이라 구매 추천해요!

11. 하늘 브라우니약과 (세븐일레븐)
약과와 초코브라우니를 합친 제품인데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제품이 되었어요. 브라우니를 한글로 각인시킨 점은 신선했는데 기름의 눅눅함이 실망스러워요.

12. 돌코리아 후룻컵 알로코코 (세븐일레븐)
나타드코코와 알로에베라가 리치향 나는 음료속에 퐁당 빠져있어요. 건져먹을 때 음료가 흐르지 않도록 조심해서 드세요.

13. 빙그레 무가당 바나나맛우유 (세븐일레븐)
빙그레 무가당 바나나맛우유는한 모금 마셔보니 "헤어샵에 다녀온 뒤 뭐 달라진 거 없어?" 라고 물어봤을 때 남편의 반응과 비슷해요.기존 오리지널 바나나맛우유와 맛이 같아서 큰 차이는 모르겠어요.감미료를 사용해서 당은 줄였으니 당에 민감한 분들은 요 제품 구매 추천해요!

14. 오뚜기 열치즈라면큰컵 (세븐일레븐)
그동안 열라면이 매웠다면 요 라면 구매추천해요. 치즈가 들어있어 매운맛을 줄이고 짭짤한 맛은 살렸어요.

Copyright © eater_ry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