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골프, 베트남 PGA 노바월드 판 티엣 골프장 독점 운영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매니지먼트기업 우리골프(대표 권창용) 는 베트남 PGA 노바월드 판 티엣(Novaworld Phan Thiet) 골프장 독점운영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해외골프장 운영사업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부이 탄 년 노바그룹 회장은 "협약으로 한국의 골프 문화와 운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세계 100대 골프장을 목표로 운영 중인 PGA 노바월드 판 티엣 골프장에 우리골프의 마케팅, 운영 능력이 접목 되어 보다 많은 한국인에게 골프장이 알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베트남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부이 탄 년 노바그룹 회장과 탄 선 노바골프 대표, 팜 띠엔 번 전 주한 베트남 대사와 우리골프 염계룡 회장, 권창용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해 진행했다.
협약에 따라 우리골프는 노바월드 판 티엣 골프장을 10년 동안 운영한다. 10월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하고, 우리골프의 ‘12000클럽’ 회원 초청 행사 및 골프 관련 종사자를 위한 팸투어와 국내 명문 골프장과의 연계 서비스 등을 계획하고 있다.
베트남 노바 그룹이 소유한 PGA 노바월드 판 티엣 골프장은 2021년 개장해 72홀 규모의 코스를 갖췄다. 골프장 이외에도 10여개의 호텔과 리조트 등을 갖춰나갈 계획이다.
부이 탄 년 노바그룹 회장은 “협약으로 한국의 골프 문화와 운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세계 100대 골프장을 목표로 운영 중인 PGA 노바월드 판 티엣 골프장에 우리골프의 마케팅, 운영 능력이 접목 되어 보다 많은 한국인에게 골프장이 알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엄계룡 우리골프 회장은 “기존 동남아 골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세계 일류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우리골프는 1993년 설립해 90여개 골프장과 리조트의 골프관련 마케팅 사업과 해외 골프장 독점 운영 및 골프홀인원토탈멤버십 ‘12000클럽’ 등을 출시했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패권, 인구변화 따라 달라져…인구 감소 문제 집중해야”[ESF 2023]
- "내 딸 또 만나면 죽여버린다"…초등생 친구 협박한 40대女
- "출입 기록 싹 다 떠".. 성매매男 정보앱으로 3억 번 일당
- 산책 중 물린 1마리 죽고 1마리는 20곳 수술…“가해 견주 사과도 없다”
- 이장우 측 “조혜원과 열애 맞다… 작품 통해 만나”
- "냉장고에 아기 시신 몰랐다" 친부 말 사실일까...친모 구속영장
- 횡단보도 건너다…20대 교사, 스쿨존서 트럭에 치였다
- 싫다는 친구 갈비뼈 발로 ‘퍽’…학폭 인정되자 ‘소송’
- “장마도 아닌데 주차장 침수”…입주 석달 만에 물난리 난 ‘이 곳’
- "살인마라 부르지마!"…명예훼손 고소장 낸 아동살인범[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