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열애설 한 번 없었는데" 갑작스레 결혼을 발표한 연예인
배우 공유가 예상치 못한 결혼 발언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공유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가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영상에서 공유는 드라마 '도깨비'로 인연을 맺은 절친한 배우 이동욱과 함께 시상식을 연상케 하는 세트장에서 멋진 턱시도를 입고 나란히 등장했다.
두 사람은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시상식에 참석한 듯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이들의 완벽한 비주얼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사람은 마치 대상을 받은 듯한 상황을 연출하며 마이크를 들고 서로에게 다가가는 장면에서 웃음을 자아냈다.
공유가 마이크를 들고 이동욱의 얼굴 가까이 다가가며 “뽀뽀할 뻔 했다”고 말해 촬영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저희 오늘 결혼해요"…공유의 깜짝 발언
특히 공유는 촬영 중 장난스럽게 "저희 오늘 결혼해요"라는 발언을 해 팬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장난스러운 결혼 선언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두 배우의 케미가 정말 최고”라는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공유와 이동욱의 광고 촬영 장면은 두 배우의 절친한 관계와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