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열애설 한 번 없었는데" 갑작스레 결혼을 발표한 연예인

사진=공유 인스타그램

배우 공유가 예상치 못한 결혼 발언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공유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가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사진=유튜브 매니지먼트 숲 MANAGEMENT SOOP Official

이날 영상에서 공유는 드라마 '도깨비'로 인연을 맺은 절친한 배우 이동욱과 함께 시상식을 연상케 하는 세트장에서 멋진 턱시도를 입고 나란히 등장했다.

두 사람은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시상식에 참석한 듯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이들의 완벽한 비주얼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유튜브 매니지먼트 숲 MANAGEMENT SOOP Official

특히, 두 사람은 마치 대상을 받은 듯한 상황을 연출하며 마이크를 들고 서로에게 다가가는 장면에서 웃음을 자아냈다.

공유가 마이크를 들고 이동욱의 얼굴 가까이 다가가며 “뽀뽀할 뻔 했다”고 말해 촬영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저희 오늘 결혼해요"…공유의 깜짝 발언

사진=유튜브 매니지먼트 숲 MANAGEMENT SOOP Official

특히 공유는 촬영 중 장난스럽게 "저희 오늘 결혼해요"라는 발언을 해 팬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장난스러운 결혼 선언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두 배우의 케미가 정말 최고”라는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공유와 이동욱의 광고 촬영 장면은 두 배우의 절친한 관계와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