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싫다"이동욱에게 여동생 소개해 줄 수 없다 단호히 거절한 탑배우

조회 4,7292024. 9. 20. 수정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이후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했습니다.

김범은 거침없이 하이킥의 하숙범 이미지와 반대인 꽃보다 남자의 주연 소이정으로 출연하여 인기투표에서 구준표(이민호 분)를 제치고 1위를 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20년 소집해제 후 복귀작으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을 선택해 이연의 배다른 동생이자, 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반인반요 구미호인 이랑을 연기해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김범은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채널의 '치명 섹시 다해버리는 아기 여우 김범 본격 파헤치기'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여동생을 한 명에게 소개시켜줘야 한다면? 현실 이동욱 vs '구미호뎐1938'의 이연"이라는 질문에 김범은 "둘 다 싫은데? 너무 싫은데?"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나는 동욱이 형을 매우 좋아하지만 여동생에게 소개시켜주는 건 또 다른 문제"라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이어 그는 "꼭 소개해야 한다면 '구미호뎐1938' 속 이연을 고르겠다"고 이동욱을 포기했습니다.

김범은 "드라마 속 구미호들은 사랑에 빠지면 평생 그 사람만을 바라본다"며 "현실판 이동욱은 너무 바쁘다. 얼굴 보기 힘들 정도"라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김범은 2023년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의 시즌2 인 구미호뎐1938에서 또 한번 이랑을 연기했습니다. tvN 웨딩 임파서블에 특별 출연한 후 차기작을 선정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