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지난 18일 자동차 문화 브랜드 피치스그룹코리아(이하 피치스)와 팀웨어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피치스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2025년 팀웨어를 제작하고 후원하게 된다. 피치스는 이번 MOU를 기점으로 특유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트릿 감성을 갖춘 팀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8년 LA와 서울에서 시작된 피치스는 젊은 세대의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대변하고 주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감각적인 콘텐츠를 통해 자동차 문화를 패션, 음악, 아트, 게임, F&B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융합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여인택 피치스 대표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양사가 더욱 단단한 신뢰를 쌓고, 국내외 모터스포츠는 물론 자동차 문화 전반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우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감독은 "이번 협업을 통해 양측이 상호 발전하고,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단 28주년을 맞은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2018년 TCR 코리아에서는 초대 챔피언에 등극, 2019년 블랑팡 GT 월드 챌린지 아시아 드라이버 종합 우승, TCR 아시아 팀 종합 2위, 2024년 TCR 이탈리아 팀 종합 2위 등의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바 있다. 올해에는 TCR 유럽 풀시즌 출전을 확정하며 대한민국 모터스포츠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