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부산 센텀시티가 들썩! 빛나는 숏패딩 조각남 눕시 재킷 패딩룩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눕시 재킷 패딩룩으로 부산 센텀시티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차은우는 25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열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눕시 24(NUPTSE24)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차은우는 눕시 재킷 고유의 디자인에 트렌디한 실루엣과 소매의 와펜 장식을 더해 스트리트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을 입고 등장해 부산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외에도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을 갈아입고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시크한 미소로 팬들을 마음을 사로잡았다.

차은우가 선보인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은 퀼팅 봉제선을 없애는 튜브(Tube) 공법 및 스탠드 넥 안쪽 기모 소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했고,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이번 눕시24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는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해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2022),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2023), 원더풀월드(2024)에 출연하며 연기돌로 자리매김했다.

차은우는 새 드라마 '더 원더 fools'(가제)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차은우는 해당 작품에서 박은빈과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