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연예인보다 예뻐 난리난 육상 선수인 여성 정체,수영복으로 8등신 뽐내!

김민지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18일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육상 국가대표 출신 김민지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 5’에 출연을 결정했다.

1996년생으로 만 29세인 김민지는 화성시청 소속 육상선수로 에스파 카리나를 닮은 외모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제72회 전국대학대항육상경기대회 400m 1위, 제48회 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 4x400mR(Mixed) 1위 등을 수상하며 국내 육상계에서 이름을 알렸다.

인스타 스타인 김민지는 다양한 애슬레저룩도 선보였다.

애슬레저룩은 운동복의 편안함과 일상복의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현대적인 패션이다.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기능성과 실용성, 세련된 감각을 모두 갖춘 스타일이다.
기본 아이템은 레깅스, 조거팬츠, 크롭티, 스포츠 브라탑, 오버핏 맨투맨, 후드티 등이 있다. 레깅스에는 루즈핏 티셔츠나 롱셔츠를 함께 입어 실루엣을 조화롭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조거팬츠는 크롭탑이나 슬림한 티셔츠와 잘 어울려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의 기본톤이 무난하며, 네온이나 파스텔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전체적인 톤을 통일감 있게 구성하면 더 깔끔한 애슬레저룩이 완성된다.
신발은 운동화나 슬립온 스니커즈가 가장 잘 어울리며, 액세서리는 미니 크로스백, 캡모자, 심플한 헤어밴드 등으로 실용성과 감각을 동시에 살리는 것이 좋다.

애슬레저룩은 운동복의 편안함을 일상에서 멋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용적인 스타일이다.

Copyright © 포켓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