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잠정적 프리선언 발언에 술렁 "60억 연예인 아파트 살아보고 싶다" ('구해줘홈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잠정적 프리선언 발언이 재미를 안겼다.
12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김대호와 양세형이 '밥 주는 아파트'로 출격, 임장 세끼를 즐겼다.
이날 김대호와 양세형은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초고층 아파트로 일명 '연예인들의 집'으로 불리는 곳에 임장을 나섰다.
아파트 맛프라 점검에 앞서 아파트 임장에 나선 김대호는 파노라마 한강 뷰 거실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김대호 아나운서의 잠정적 프리선언 발언이 재미를 안겼다.
12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김대호와 양세형이 '밥 주는 아파트'로 출격, 임장 세끼를 즐겼다.
이날 김대호와 양세형은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초고층 아파트로 일명 '연예인들의 집'으로 불리는 곳에 임장을 나섰다. 특히 이 곳은 국내 최초 조식 제도를 도입한 아파트다.
김대호는 "진짜 와보고 싶었다. 내부가 너무 궁금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파트 맛프라 점검에 앞서 아파트 임장에 나선 김대호는 파노라마 한강 뷰 거실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이를 오감으로 느끼고 싶은 김대호는 대리석 바닥에 벌러덩 드러누웠다. 그는 "바닥은 대리석이라 선선한데 창으로 따스한 햇빛이 들어온다"면서 "이런 인생 한번 살아보고 싶다"는 속마음을 밝힌다.
이에 양세형은 "잠정적 프리발언 많이 하시네요?"라고 운을 뗐다. 그러자 김대호는 "아니다"라며 강하게 부정했지만, 주우재는 "제가 볼 땐 두 달 후에 '김대호 프리 낌새' 숏폼으로 짜집기 나갈 것 같다"고 장난을 쳤다.
또한 이 아파트의 골프 연습장 임장을 한 김대호는 한 번도 쳐본 적 없는 골프를 의외의 실력으로 놀라게 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낌새가 보인다. 골프 약속 좀 했나보다", "가을 쯤이면 평일에 출근 안 할 수도 있겠는데"라며 놀려대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이보다 앞서 여의도 신축 아파트를 임장한 그는 210도 뷰를 느낄 수 있는 역대급 파노라마뷰를 바라보며 "영화의 주인공이 된 느낌이다"면서 "한강뷰 너무 좋다. 이 성공의 맛이라는게"라고 외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정선희 "故안재환과 사별 후 가해자로 취조당한 느낌, 슬퍼할 기회 박탈당…
- [인터뷰③] '엄친아' 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설에…"노코멘트 하겠다" …
- 마지막 준비 중인 ‘치매’ 브루스 윌리스 근황 포착..많이 수척해진 모습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