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손해보기싫어서’ 특별출연, 이상이 맞선 상대로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현영이 '손해 보기 싫어서'에 깜짝 등장했다.
주현영이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복규현(이상이 분)의 맞선 상대 엄지혜 역으로 변신, 손해 볼 일 없는 재미 우량주로 하드캐리했다.
한 레스토랑에서 모습을 드러낸 엄지혜(주현영 분)의 첫인상은 예사롭지 않았다.
주현영은 '손해 보기 싫어서'에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주현영이 ‘손해 보기 싫어서’에 깜짝 등장했다.
주현영이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복규현(이상이 분)의 맞선 상대 엄지혜 역으로 변신, 손해 볼 일 없는 재미 우량주로 하드캐리했다. 한 레스토랑에서 모습을 드러낸 엄지혜(주현영 분)의 첫인상은 예사롭지 않았다.
부모님과의 식사 자리로 알고 있는 복규현을 화려한 비주얼과 도도한 아우라로 순식간에 압도하는가 하면, 어딘가 따분해 보이는 표정과 무심한 눈빛은 그가 품고 있는 서사에 궁금증을 자극했기 때문.
상황 파악이 끝나지 않은 복규현과 달리, 엄지혜는 마련된 자리가 원치 않은 맞선이라는 점은 기본 꿀비가에도 사생아 있다는 사실까지 모두 꿰�W고 있었다. 이를 시니컬한 목소리와 어투로 가감 없이 짚어주는 그의 모습에선 통통 튀는 매력이 튀어나와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기도.
이어진 엄지혜의 당찬 면모는 웃음을 유발했다. 상대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자신은 결코 결혼할 생각이 없다는 의견을 강력하게 피력했고, 더 나아가 추가 맞선을 방지하기 위한 방지책도 치밀하게(?) 마련해 한층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완성했다. 또한 그는 남자연(한지현 분)의 질투심에 불을 붙인 인물로도 활약, 새로운 전개가 줄기처럼 뻗어 나가게 만들었다.
주현영은 ‘손해 보기 싫어서’에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특유의 차진 연기력을 십분 발휘해 찰나의 순간에도 캐릭터에 생동감을 부여했는가 하면, 이상이와의 물러섬 없는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도 선보여 드라마의 최종화를 한층 풍성하게 꾸몄다.
한편 주현영은 매일 정오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의 DJ를 맡아 청취자들에게 활기찬 오후를 선물해주고 있으며, 영화 ‘괴기열차’·‘단골식당’·‘악마가 이사왔다’에 출연해 스크린으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득녀 장수원 모친상 “너무 아파 손녀 못 보고 간다고” 눈물바다 (동상이몽2)[어제TV]
- 양정아, 썸남 ♥김승수 또 반하겠네…어릴 때부터 이렇게 예뻐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