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영빈, 생일 맞아 첫 단독 팬미팅 개최…타이틀은 '보헤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에스에프나인) 영빈이 생일을 맞이해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영빈은 오는 11월 23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BOHEMIAN'(보헤미안)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영빈이 데뷔 후 단독으로 처음 진행하는 팬미팅으로, 영빈의 생일인 11월 23일에 팬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
영빈의 단독 팬미팅 'BOHEMIAN'의 티켓 예매는 공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F9(에스에프나인) 영빈이 생일을 맞이해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영빈은 오는 11월 23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BOHEMIAN’(보헤미안)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영빈이 데뷔 후 단독으로 처음 진행하는 팬미팅으로, 영빈의 생일인 11월 23일에 팬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
영빈은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힙한 의상을 입은 영빈은 시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보헤미안이라는 팬미팅 타이틀에 맞추어, 자유롭고 내추럴한 매력을 보여주는 포스터 공개로 다가올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빈은 SF9의 리더이자 래퍼로 활약하고 있는 멤버다.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자작곡을 선보였던 영빈은 지난 8월 미니 14집 ‘FANTASY’로 앨범 전곡 작사 작업에 참여해 뮤지션으로서 진정성을 드러냈다. 이번 팬미팅에서 영빈은 토크와 라이브 무대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특별한 팬서비스를 예고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SF9 찬희, '주간아'서 특별한 복근 공개…대환장 벌칙 파티
- SF9 리더 영빈 "로운과 대화 나눠, 감정 섞여 복잡 미묘한 마음"
- ‘데이트 폭행’ 현역 아이돌, 블랭키 영빈…소속사 “탈퇴 결정” [전문]
- 에스에프나인(SF9) "군인 영빈, MV 현장서 생일파티…인성도 응원"
- [포토] 블랭키 영빈, '뱀파이어 미모'
- SF9 영빈, 3월 29일 육군 현역 입대…팀 내 두 번째 [전문]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