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리버풀 경기 직관 모십니다” 특별 이벤트
안병길 기자 2025. 6. 18. 16:36

일본항공(JAL)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소속인 리버풀 풋볼 클럽(이하, 리버풀 FC)의 ‘공식 항공 파트너’로서 아시아 축구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9개국에서 진행되는 ‘일본항공과 함께 골을 넣으세요 : 다음 경기가 기다려요’ 이벤트는 리버풀FC의 2025년 인터내셔널 프리시즌 일본투어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버풀FC와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축구팬들은 ‘스코어 위드 JAL’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버풀에 대한 애정과 일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답변을 제출하면 된다.
각 국가별로 한 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일본행 왕복 항공권과 요코하마 F 마리노스와의 친선경기 입장권 각 2매를 제공하며, 해당 경기는 7월 30일,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6월26일에 마감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항공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항공은 5성급 글로벌 항공사로서 2024년부터 리버풀FC와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 및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협업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시원, 윤석열 무기징역 선고 이후 의미심장한 글 “불의필망, 토붕와해”
- 박나래 수사한 강남서 형사과장, 박나래 선임한 로펌 취직
-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도 건강 안 좋아”…안타까운 근황 전해 (특종세상)
- 최가온 역전 금메달, 부러진 뼈로 해냈다… 손바닥뼈 3곳 골절 진단
- 전원주, 故송해와 키스씬 회상 “혓바닥 뜯어지는 줄 알았다”(영구TV)
- 김동완 ‘성매매 합법화’ 근거 보니…“하나만 알고 둘은 모른다” [스경X이슈]
- ‘부모 절연’ 심형탁, 日 처가 총출동에 울컥…♥사야 “우린 대가족” (슈돌)
- ‘운명전쟁49’ 노슬비, 가스라이팅·강제 임신 딛고 일어선 ‘MZ 무당’의 눈물겨운 사부곡
- “위고비 실패” 케이윌, 마운자로 두 달 만 14kg 감량…솔직 비교 후기 공개
- 배우 노진원, ‘손녀뻘 여자친구’ 논란에 해명 “AI 맞다”[스경X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