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예쁜 곳이 한적하다니" 잘 알려지지 않은 가을 여행지

문희농원 / 사진=문희농원

잘 알려지지 않아 한적한 풍경을 감상하며 산책하기에 좋은 곳들이 있습니다.

가족과 오붓한 여행지, 친구와의 우정 여행, 연인과 로맨틱한 데이트 등 누구와 방문해도 특별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라스원
그라스원 핑크뮬리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경북 안동시 운흥동 300

그라스원은 울창한 수목과 핑크뮬리를 만날 수 있는 가을 명소입니다.

안동 낙동강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를 걷다 보면 사계절 다채로운 꽃과 식물이 식재된 공간이 나오는데 바로 그라스원 테마공원입니다.

사시사철 다양한 색채감을 가진 꽃을 만날 수 있고, 가을에는 핑크뮬리가 매력적입니다.

산소카페 청송정원
청송정원 포토존 / 사진=청송군

*경북 청송군 파천면 청송로 5865

산소카페 청송정원은 사시사철 다채로운 꽃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청송 지역을 대표하는 핫플로 주목받는 여행지입니다.

사계절 방문해도 지루하지 않은 볼거리와 편안한 쉼터를 제공함으로써 힐링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청송군민과 지역 단체가 협업해 조성한 청송정원은 가을에 방문하면 백일홍과 코스모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남원 신생마을
남원 신생마을 가을철 풍경 / 사진=유튜브 aldin

*전북 남원시 용정동 332-3

남원 신생마을은 핑크뮬리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가을 명소입니다.

이 시기에 방문하면 붉은색으로 물든 댑싸리, 핑크뮬리, 알록달록한 코스모스와 백일홍 등 다양한 꽃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본래 축산업을 주업으로 하던 한센인촌이었지만 현재는 시민들에게 관광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아름다운 꽃 군락지로 변모하였습니다.

문희농원
문희농원 가을 야경 / 사진=문희농원

*문경시 가은읍 대야로 893-41

문희농원은 문경의 대표적인 개미취 명소로 잘 알려지지 않아 한적한 산책을 즐기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매년 9월부터 11월 초까지 만발하고, 주변에 커다란 연못과 맨드라미꽃밭도 있어 다채로운 풍경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몰 때 방문하면 드넓은 초원이 울창한 수목과 함께 조성된 개미취를 배경으로 잊을 수 없는 인생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밤에는 쏟아지는 별과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