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출신 율희, '이제 혼자다' 합류...최민환과 이혼 후 첫 예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TV CHOSUN 예능 '이제 혼자다'에 합류한다.
8일 TV조선 측은 율희가 '이제 혼자다'에 합류해 '혼자'가 된 이후의 시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제 혼자다'에 합류하게 된 율희는 지난 2018년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이러한 가운데, 율희가 이혼 후 첫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할 '혼자가 된 일상'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
[TV리포트=홍진혁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TV CHOSUN 예능 '이제 혼자다'에 합류한다.
8일 TV조선 측은 율희가 '이제 혼자다'에 합류해 '혼자'가 된 이후의 시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방송 시기는 조율 중으로 확정되지 않았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들의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다는 것이 제작진의 기획의도다.
'이제 혼자다'에 합류하게 된 율희는 지난 2018년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다. 그러던 지난해 12월,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당시 두 사람은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 한 끝에 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다"면서 소식을 전했다.
이혼 후 세 아이의 양육권은 아빠 최민환이 갖게 됐으며, 율희는 이혼 후에도 자녀들과 꾸준히 만남을 가지고 있다.
최민환은 이혼 후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세 아이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율희가 이혼 후 첫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할 '혼자가 된 일상'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파일럿 방송에서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이제 혼자다'는 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율희와 함께 배우 우지원과 모델 김새롬도 새 멤버로 합류해 더욱 풍성한 이야기로 안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율희',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슈가, 조금이나마 억울함 벗었다...역대급 소식
- "일본 못 간다는 생각으로"...인기 보다 소신 택한 박서준
- 혜은이, 이혼 후 딸 30년간 못 봤다...눈물 고백
- '연봉 5억' 유명 운동선수, '외도+아내 폭행'...아내가 직접 고백
- "돈 보고 결혼?"...8상 연상과 결혼한 손준호, 아내 누군지 보니 '인정'
- 이현진♥미라이, 예쁜 커플 탄생
- "12살 연상과 '열애설'"...화사, 깜짝 소식
- 악플 시달려온 신기루, 안타까운 소식...팬들 오열 중
- 공개 이별했던 김정현, 새 연애 언급...깜짝 고백
- 정해인♥정소민, 드라마 끝나자마자 '경사'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