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오징어 게임3' 대형 스포 의혹…SNS 사진 '빛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규영이 의도치 않게 '오징어게임' 시즌3 내용을 추측할 수 있는 스포일러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8일 박규영은 자신의 SNS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촬영 현장 뒷편의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규영과 한 배우가 핑크가드 옷을 입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그와 함께 휴식 중인 배우의 정체가 시즌2 주연 캐릭터라는 추측이 확산되며 "시즌3 내용의 스포일러 아니냐"는 의견이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규영이 의도치 않게 '오징어게임' 시즌3 내용을 추측할 수 있는 스포일러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8일 박규영은 자신의 SNS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촬영 현장 뒷편의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규영과 한 배우가 핑크가드 옷을 입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그와 함께 휴식 중인 배우의 정체가 시즌2 주연 캐릭터라는 추측이 확산되며 "시즌3 내용의 스포일러 아니냐"는 의견이 나왔다.
의도치 않은 스포일러 논란에 박규영은 해당 사진을 빠르게 삭제한 상황. 확산된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지에서 누리꾼들의 배우 추측을 계속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공개 11일 만에 1억 2620만 시청수를 기록하며 2주차에도 글로벌 TOP10 1위 자리를 지켰다. 시즌3은 2025년 공개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탁의 '탁쇼3', 한번 더! [공식입장]
- "장윤정, 나도 키워줘"…김홍남, '미스터트롯3' 파격 도발
-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김민주X박세현X신준항으로 ‘美친 캐스팅’
- 로이킴, OST·음원·공연 삼박자 "한계란 없다"
- 배우 호조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 시즌 2' 캐스팅!
- 박해미 "미쳤구나?"→황성재 정색…살벌 母子 케미(다 컸는데 안 나가요)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