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활동을 휴식중이며 조용했던 배우 김소연이 봉사활동중이라는 근황을 알리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소연은 '행복공감봉사단' 16기 발대식에서 홍보대사로 발탁되었습니다.

또한 김소연은 11월 '행복공감봉사단 16기'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다녀온 것을 인증했습니다.

김소연은 강서구 기쁨우리복지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에 참가해 김장중인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김소연과 이상우 부부는 앞서 2019년에도 부부 봉사활동을 인증해 주목받았었습니다.

김소연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우리가 모델로 활동 중인 올XX에서 너무 좋은 일을 하셔서 우리도 다녀왔다”고 했습니다.

김소연은 부부동반 봉사활동 4년만에 또 김장 봉사 활동으로 반가운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사진은 쑥스럽지만 이렇게 좋은 일 많이 하시는 올XX 가족(임직원)을 널리 알리고 싶은 마음에”라며 이상우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한편, 김소연 이상우 부부는 2017년 6월 결혼했습니다.
_SBS: 김소연×이지아×유진, 펜트하우스의 주역들 ‘최우수연기상 수상’
'펜트하우스'에서 열연한 김소연은 '2020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받았습니다.
남편 이상우는 ‘천서진’으로 인기를 누리는 김소연을 응원하며 특급 외조를 선사했습니다. 이상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펜트하우스2’ 천서진 김소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상우는 ‘펜트하우스2’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_SBS: 김소연, 고음 불가에 붉으락푸르락 (ft. 이상우 기자)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