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누나’ 이영자 “출연 트롯돌 성공하면 소 한 마리 잡겠다” 공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진심누나' 트롯돌 성공 공약을 내세웠다.
4일 오후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이하 '진심누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진심누나'는 TV조선과 SM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선보이는 '트롯돌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이하 ‘진심누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방송인 이영자, 송은이, 김숙, 박민정PD가 참석했다.
‘진심누나’가 응원하는 신인 트롯 아이돌명은 ‘마이트로’로 정윤재, 임채평, 서우혁, 쇼헤이, 태이로 구성돼 있다. 이들을 서포트하는 인물로 정병호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장규철, 작곡가 조영수 등이 나설 예정이다.
이날 이영자는 ‘마이트로’ 성공 공약으로 “국내외적으로 잘 되면 소 한 마리 잡아서 맛있는 요리해주겠다”며 진심으로 응원했다.
‘진심누나’는 TV조선과 SM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선보이는 ‘트롯돌 프로젝트’다. ‘덕질(어떤 분야를 열성적으로 좋아하여 그와 관련된 것들을 모으거나 파고드는 일)’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 5인방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 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한다.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MC로 나서 팬심을 담아 트롯돌을 서포트한다.
‘진심누나’는 5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가브리엘’ 제니, 청춘 드라마같던 72시간 “지칠 때 생각날 것” - 스타투데이
- [포토]지창욱-임지연, 부산 밝히는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BIFF 찾은 팀 리볼버 - 스타투데이
- [포토]지창욱, 부산 홀린 미소 - 스타투데이
- 지승현 “불치병 걸려…술, 담배 끊었다”(‘쏘는형’) - 스타투데이
- [포토]임지연, 부산 바람에 날리는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정만식, 강렬한 카리스마 - 스타투데이
- [포토]김준한, 리볼버 들고 BIFF 왔어요 - 스타투데이
- [포토]지창욱, 잘생김이 뚝뚝 - 스타투데이
- [포토]임지연, 순수한 스마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