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위해 육아 더 잘하려고 ‘산후관리사’ 취득한 남자 방송인

조회수 2024. 5. 17. 10: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인스타그램 @im_jasson

홍현희 남편이자 방송인 제이쓴이 ‘산후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자랑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이번에 ‘너를 바라보면 언제나 따뜻한 봄날’이라는 테마로 방송되었다.

출처: KBS2 / 슈퍼맨이 돌아왔다

해당 방송에서 제이쓴은 생후 27일 된 딸을 둔 아빠 슬리피의 집을 방문했다.

슬리피는 임신 말기에 제이쓴에게 아빠 교육을 받았지만 초보적인 실수로 걱정을 불러일으켰다고 한다.

출처: KBS2 /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을 만난 그는 “몇 번이나 전화하려 했다. 아기가 왜 우는지 모르겠더라”고 어려움을 토로했다.

제이쓴은 산후관리사 자격증을 공개하며 “육아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이 도움이 될 것 같아 취득했다”고 설명했다.

출처: KBS2 /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는 “이 자격증을 통해 육아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 아마 방송인 중 최초로 이 자격을 갖춘 아빠가 아닐까 싶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제이쓴은 이전부터 준범이의 이유식을 직접 만드는 등 육아 지식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제 산모의 건강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육아 전문가’로 자리매김했다.

출처: 인스타그램 @im_jasson

이번 방송에서는 제이쓴이 슬리피에게 자신의 육아 경험을 아낌없이 공유하며, 아기가 살기 좋은 환경 조성 방법, 올바른 육아 제품 사용법 등을 알려주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im_jasson

한편 제이쓴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방송인으로, 홍현희의 남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2018년 10월 21일에 결혼했다고 발표했다.

제이쓴은 ‘헌집줄게 새집다오’ 프로그램 출연 중 개그우먼 김영희의 소개로 홍현희와 처음 만났다고 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im_jasson

첫 만남은 김영희와 홍현희가 같이 살 집의 보증금을 나눠 부담하던 때, 김영희 대신 홍현희가 미팅에 나가 3개월 만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전했다.

제이쓴이라는 예명은 호주에서 생활하던 시절, 한국 이름 발음이 어려워 자연스럽게 사용하게 된 이름에서 유래되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im_jasson

방송 활동에 앞서 그는 인테리어 관련 파워블로그로 활동하며 인플루언서로 이름을 알렸다.

당시 그의 블로그는 저렴하면서 실용적인 인테리어 노하우와 유쾌한 일상 글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im_jasson

홍현희와 결혼한 후에는 유튜브 활동에 집중하면서 자연스럽게 블로그는 소홀해졌고, 현재는 활동이 거의 중단된 상태다.

또한 홍현희는 일반적으로 결혼이나 출산 후 활동이 줄어드는 여성들과 달리 결혼을 계기로 더 많은 활동을 하게 되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hyunheehong

제이쓴도 마찬가지로 홍현희와의 결혼 이후 방송계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두 사람 모두 결혼이 일과 관련된 행운을 가져다 준 드문 경우로 평가받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