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속 '세계 미모 100인' 마침내 정상에 오른 여가수, 일상룩

모모랜드 멤버 낸시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살펴보겠다.

##로맨틱 캐주얼
파스텔 핑크 카디건과 그레이 팬츠의 조화로 부드러운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라운드넥 디자인의 카디건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로맨틱한 매력을 더했다.

##도쿄 스트리트 스타일
도쿄타워를 배경으로 화이트 니트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블랙 롱부츠로 다리라인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긴 생머리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오피스 룩의 재해석
베이지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과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세련된 오피스 룩을 선보이고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시계와 은은한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루즈한 핏의 재킷은 트렌디한 감각을 살리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겨울 시크 룩
눈 내린 거리에서 블랙 무스탕 코트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세련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화이트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코트는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았으며, 스트레이트 핏 데님과의 조화로 트렌디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한편 미국 영화 리뷰 사이트 TC캔들러가 선정한 '2023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차트에서 모모랜드 출신 낸시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작년 2위에서 한 계단 상승한 결과로, 낸시는 2018년 이후 6년 연속 이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K팝 아티스트들의 활약도 두드러졌다. 트와이스의 미나가 3위, 블랙핑크의 지수가 9위, 제니가 23위를 기록하며 한국 여성 아이돌의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주었다.

낸시는 재작년 ATO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솔로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또한 작년 뮤지컬 '더 쇼! 신라하다'에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낸시는 자신의 매력을 더욱 폭넓게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