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한복 입고 눈부신 비주얼 자랑 “풍요로운 추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가족들과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며 일상 속 힘든 일들은 모두 날려버리시길 바란다. 이번 추석은 심심하지 않을 거다. 곧 나올 연준의 믹스테이프 'GGUM'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추석을 맞이해 준비한 여러 콘텐츠로 연휴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추석 인사를 전했다.
16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인사 영상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한복을 멋스럽게 차려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멤버들은 "다들 맛있는 송편도 먹고 보름달에 소원도 빌면서 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이 되면 좋겠다"라고 기원했다.
이어 "가족들과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며 일상 속 힘든 일들은 모두 날려버리시길 바란다. 이번 추석은 심심하지 않을 거다. 곧 나올 연준의 믹스테이프 'GGUM'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이들은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추석 귀성길, 귀경길도 안전하게 움직이셨으면 한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고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빅히트 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포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힐링되는 잘생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광복절 역사 의미와 의의 존중 못해..." 사과 [소셜in]
- 투바투 '뿔바투 와리와리', 8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서 오픈
- [포토] 투바투, 청량 시원하게
- 투바투 수빈, '교실 옆자리에 앉고 싶은 아이돌' 1위(아이돌챔프)
- MBC 웹예능 '운동짱범규' 내일(25일) 첫 공개…김혜선 출격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