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일본개봉 기념' 권은비-나리타 료-오타니 료헤이,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라스트 해커' VIP시사회 포토타임
홍밝음 2024. 10. 18. 2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라스트 해커'의 출연진이 한국 영화팬들과 만났다.
한편,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라스트 해커'는 대규모 사이버 테러를 계획하는 천재 해커이자 살인마 '우라노'와 이를 막으려는 형사 '카가야', 두 숙명의 라이벌의 마지막 맞대결을 담은 재난 호러영화로 11월 1일 일본에서 개봉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라스트 해커'의 출연진이 한국 영화팬들과 만났다.
10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라스트 해커' 일본 개봉 기념 VIP시사회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권은비, 나리타 료, 오타니 료헤이와 나카타 히데오 감독이 자리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한편,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라스트 해커'는 대규모 사이버 테러를 계획하는 천재 해커이자 살인마 '우라노'와 이를 막으려는 형사 '카가야', 두 숙명의 라이벌의 마지막 맞대결을 담은 재난 호러영화로 11월 1일 일본에서 개봉된다. 2025년 중 국내 개봉 예정.
iMBC연예 홍밝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상] 프로미스나인 송하영-박지원, 영화관 나들이 나온 흑백요정들(스마트폰3 VIP시사회)
- [영상] 더보이즈 에릭, 컴백이 기다려지는 성수기 비주얼(스마트폰3 VIP시사회)
- 권은비, 배우 데뷔한다…'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 여주 낙점[공식]
- '천의 얼굴' 천우희, 의리 지켰다…현 소속사 H&엔터와 재계약
- 천우희 "이로운 존재? 행복한 감정 주고받게 만드는 모든 존재들"
- '스떨뿐' 김태준 감독에게 직접 듣는 장면별 코멘터리 (스포있음) [인터뷰M]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