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계속 결방돼 안타까운데…너무 예뻐 타분야서 대박친 여배우

신시아, 광고 현장 밝히는 비주얼…싱그러움 한가득

지난 2022년 개봉된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을 통해 놀라운 데뷔를 하며 연예계 기대주로 떠오르며 다음 행보를 예고했던 신시아.

이후 그녀는 또다른 국내 최고의 신예 배우들이 총충돌하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앤드마크

하지만 촬영을 완료한 드라마가 계속 결방돼 신시아의 존재를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릴 기회가 줄어들어 안타까움이 더해졌다. 이 때문에 많이 아쉬워하지 않나 생각했는데…의외의 분야에서 성공하며 드라마의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앤드마크

소속사 앤드마크는 신시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의류 브랜드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앤드마크

공개된 사진 속 신시아는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의상으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내추럴한 무드를 자아냈다.

앤드마크

또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어떤 콘셉트도 완벽하게 흡수하는 모습으로 폭넓은 콘셉트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앤드마크

이처럼 여름날의 청량함과 어울리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시아는 음료, 신발, 의류 등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특급 신예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신시아의 더 많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은 앤드마크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