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의 겨울 천국" 힐링 가득한 가볼 만한 명소 3곳

인스타그램 @simmonskorea

추운 겨울, 멀리 떠나기 부담스럽지만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경기도 이천이 완벽한 선택이다.

서울 근교의 매력적인 여행지로, 겨울철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소와 체험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 홈페이지

이천의 대표적인 겨울 여행지 별빛정원우주는 일루미네이션 테마파크로, 약 1만 4000평의 넓은 부지에 아름다운 조명이 가득하다.

영동고속도로 덕평자연휴게소 뒤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아 주말 당일치기 여행에 적합하다.

이곳은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져 밤에 방문해야 그 진가를 느낄 수 있다. 가족,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별빛정원우주 입장권은 네이버 예매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도 뛰어나다.

테르메덴

테르메덴 홈페이지

이천의 테르메덴은 따뜻한 물에서 겨울의 추위를 녹일 수 있는 온천형 워터파크이다.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이곳은 실내외 온천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겨울철에도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겨울에 인기 있는 노천탕은 찬 공기와 따뜻한 온천수의 조화로 몸과 마음을 동시에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실내 워터슬라이드와 다양한 온천 풀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몬스테라스

시몬스테라스 홈페이지

테르메덴과 가까운 시몬스테라스는 겨울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화려한 장식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이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로 꼽힌다.

실내외 공간 모두 잘 꾸며져 있어 추운 날씨에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실내 전시와 카페는 따뜻한 음료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Copyright © 여행한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