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차 탄 중국인 '죽음의 역주행'...아수라장 된 경인고속도로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인고속도로에서 40대 중국 여성이 진출램프로 역주행하며 도로에 진입하다 연쇄 추돌 사고를 내며 4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7일 인천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는 중국 국적의 40대 여성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상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새벽 5시 20분쯤 경인고속도로 본선에 합류하기 위해 진출램프를 역주행해 진입하고, 우회전하는 과정에서 달리던 승합차와 부딪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0대 1명 사망·3명 부상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경인고속도로에서 40대 중국 여성이 진출램프로 역주행하며 도로에 진입하다 연쇄 추돌 사고를 내며 4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A씨는 이날 새벽 5시 20분쯤 경인고속도로 본선에 합류하기 위해 진출램프를 역주행해 진입하고, 우회전하는 과정에서 달리던 승합차와 부딪쳤다. 이 사고로 뒤따르던 1톤 화물차와 다른 차량 5대가 잇따라 추돌하는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인 70대 남성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을 거뒀고 3명이 다쳤다.
또 사고 처리 여파로 경인고속도로 서울 방향 구간에서 2시간가량 출근길 차량 정체가 발생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김혜선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