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 온 느낌" 이국적 낭만 느낄 수 있는 호텔 이벤트 2

[셀렉티브 주간호텔소식] 10월의 셋째 주, 국내 호텔가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소식은? KT에스테이트의 글로벌 통합 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에서는 한 주간 가장 핫한 호텔 소식을 모아 전해드립니다. 이번 주는 과연 어떤 핫한 소식이 있을까요?
파리의 가을 감성을 음미할 수 있는 치유의 시간

서울 도시의 중심이자 한국 관광 1번지인 명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대형 미디어 전시, ‘그라운드시소 명동’과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 시즌 한정 티 마스터가 직접 블렌딩 한 티와 디저트 및 세이보리 등 파리의 가을 감성이 담긴 티 오마카세 '아트 드 티(Art de Tea)'를 2023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아트 드 티는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티 마스터’와 ‘총괄 테오 셰프’가 함께 아르누보의 거장이자 체코를 대표하는 작가, <알폰스 무하 : 더 골든 에이지> 전시의 사계 중 ‘가을’을 모티브로 블랙 티를 베이스의 디저트와 세이보리 페어링의 티 오마카세이다.

보다 깊고 짙은 파리의 가을 무드를 음미할 수 있는 총 5코스로 구성된 오마카세 첫 번째 메뉴로는 다르질링 홍차를 바질과 오렌지와 함께 냉침하여 은은한 향과 함께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다르질링 샹그리아와 풍미 깊은 맛을 극대화해 줄 유자와 감자 베이스의 △구운 관자 페어링을 시작으로 초가을 노을빛을 띠며 골든 팁이 풍부한 것은 물론 가벼운 허브 뉘앙스의 싱글 오리진 티 베이스의 △운남전홍과 새우를 메인으로 자몽, 토마토, 사과 등이 더해져 상큼함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세이보리가 두 번째 페어링 메뉴로 준비된다.

또한, 진한 홍차와 우유가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밀크티와 발로나 초콜릿을 활용해 완성된 초코 크림이 더해져 다크 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의 페어링이 일품인 △초콜릿 시폰 케이크가 세 번째 코스로 이어지며, 세계 3대 홍자이자 영국의 황실에서 사랑받는 은은한 난초 향이 매력적인 △기문 홍차와 건과일의 풍부한 향이 담긴 달콤한 △미니 파운드케이크 페어링의 디저트가 네 번째 코스로 준비된다.

더불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진하게 우러난 독특한 맛과 향의 △얼그레이 티를 얹어 일반적인 아포가토와는 차별화된 르미에르만의 시그니처 티와 디저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얼그레이 아포가토가 마지막 피날레 코스로 준비되어 사계 중 가장 깊고 짙은 파리의 가을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총 5코스의 티 오마카세가 진행되는 동안 티 마스터의 전문적인 해설이 더해져 티에 대한 정의와 가치에 대해 더욱 깊이 알고 수준 높은 티 문화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 내 티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단, 예약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 외에, 특별 선물로 그라운드시소 명동에 전시 중에 있는 <알폰스 무하 : 더 골든 에이지> 티켓을 추가 증정한다. 단,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티 마스터, ‘벨라(Bella)’는 “나만의 레시피로 오직 단 하나뿐인 블렌딩 티와 함께 매 시즌 다양한 콘셉트의 티를 선보여, 창조적인 티 문화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티를 통해 더욱 건강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치유의 시간을 모두가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트 드 티(Art de Tea)' 이용 시간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이며, 가격은 1인 기준 5만8000원(10% 부가세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는 르미에르(02-2184-7310)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marriott.co.kr/selmm)에서 확인하면 된다.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와 함께하는 감성 패키지

서울 도시의 중심이자 한국 관광 1번지인 명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함께 뷰티에 진심인 국내외 고객이 마치 여행을 떠난 것과 같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특혜로 구성된 '프리미엄 뷰티 트래블 with 달바(d’Alba)'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프리미엄 뷰티 트래블 with 달바'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화려한 여행의 시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클럽 킹, 클럽 더블 더블 또는 스위트 1박을 비롯해 서울 도시를 더욱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호텔 최상층인 15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 내 호텔 미식의 꽃이라 불리는 △조식 △해피아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달바 아이덴티티를 더해 인스타그래머블한 인생 컷을 남길 수 있도록 데커레이션된 △실내 수영장 무료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달바의 강렬한 시그니처 컬러와 함께 따스한 태양과 같은 분위기로 탈바꿈한 카바나 및 선베드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만끽하며 감성 가득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특별 선물로 필수 여행 아이템으로 구성된 △달바 레디 백(Ready Bag) 1세트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달바가 함께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론칭을 기념하여 한정 제작된 여행 콘셉트의 △커스텀 스티커 1개가 함께 증정된다.

특히 특별 선물로 증정되는 ‘달바 레디 백’은 화이트 트러플을 핵심 원료로 피부에 탄력을 채워 건강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비건 더블 크림(1ml) △비건 더블 세럼(1ml) △비건 선크림 3종(5ml) △비건 오일 크림 클렌저(3ml) 2개 △비건 너리싱 트리트먼트 마스크팩(25ml) 2개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비건 트래블 5종 1세트와 △달바 시그니처 비치타월 1개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달바의 보습, 선, 클렌징 및 스페셜 케어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단, 모든 제품은 트라이얼 키트로 제공되며 투숙일에 관계없이 1회에 한해 증정된다.

한편,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마케팅 관계자는 “뷰티 강국인 일본을 포함한 미국, 중국, 태국 등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와 이번 협업을 통해 K-뷰티에 열광하는 외국인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프리미엄 비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했다”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뷰티 트래블 with 달바' 패키지 가격은 클럽 킹 1박 기준 44만5000원부터, 스위트 62만5000원부터이며, 10% 부가세가 부과된다. 단, 호텔 운영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02-2184-7000)로 하면 된다.